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원작 웹툰 몇부작 공개일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정보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9. 6.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오징어게임

오징어 게임


웹드라마

 

오픈 2021.09.17

 

채널 넷플릭스

 

제작사 (주)싸이런픽쳐스

 

제작진 연출&각본 황동혁

(남한산성, 수상한 그녀, 도가니, 마이파더)

 

등장인물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트리파티 아누, 김주령 외

 

소개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 오징어게임

다가오는 9월 17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넷플릭스에 <오징어 게임>이 공개됩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이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인데요. 오징어 게임의 황동혁 감독은 오징어 게임에 대해, 현대 자본주의 사회를 우회적으로 그린 하나의 거대한 알레고리라고 소개하였습니다. 

 

 

 

ⓒ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예고편을 살펴보면 이정재는 동그라미, 세모, 네모가 그려진 명함에 적혀있는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이후에는 낯선 곳에서 눈을 뜨게 되는데요. 그곳에서는 456명의 참가자들이 오징어 게임에 참가하는 듯한 모습이 그려집니다. 게임 시작 전 '관리자는 참가자들에게 게임 참가를 원하지 않는다면 지금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456억 원의 우승상금 때문인지 포기하는 사람들은 없습니다.

 

 

 

ⓒ 오징어게임

728x90

그리고 본격적으로 오징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게임장은 아수라장으로 변하며 여기저기서 비명이 들려오게 되는데요. 게임이 시작된 후 게임장에서 나갈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게임에서 이기는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456억 원의 상금을 얻어내기 위해 서로의 목숨을 위협하게 되기도 합니다.

 

 

 

ⓒ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오징어게임 원작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징어 게임 원작을 웹툰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만, 원작은 따로 없다고 합니다. 다만 아이디어를 골목 게임 오징어에서 따왔다고 하네요.

 

골목 게임 오징어는 과거 무한도전에서도 나왔던 적이 있습니다. 무한도전에 나온 오징어 게임 정보에 의하면, 오징어 게임은 바닥에 오징어를 그린 후 공격팀과 수비팀을 나누어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 오징어게임
ⓒ 오징어게임

그리고 깨금발로 다니면서 꼬리를 밟고, 머리로 돌아오면 공격팀이 승리하게 되는 게임인데요. 모두 탈락시키면 수비팀이 승리합니다. 만약 오징어 몸통을 가로지르는 데 성공하면 철인이 되어 공격팀도 두발로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무한도전 326회 - '명수는 12살' 편 참고)

 

 

 

ⓒ 오징어게임
ⓒ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은 한국 외에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9월 17일 금요일 공개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