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요의 바다 관련주 제작사 넷플릭스 원작 몇부작 12월 24일 공개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11. 29. 17:1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NETFLIX

 NETFLIX   고요의 바다 

웹드라마 오픈

2021.12.24

 

채널

넷플릭스

 

장르

SF, 미스터리, 스릴러

 

러닝타임

351분 (5시간 51분)

 

제작

정우성

 

소개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근미래의 지구,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제작사

아티스트 스튜디오

 

제작진

연출 최항용

각본 박은교

 

출연

배두나, 공유, 이준, 김선영, 이무생, 이성욱

 

 

 

ⓒ NETFLIX

인간 수업, D.P, 오징어 게임, 마이네임, 지옥, 고요의 바다 등 꽤 많은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것은 지옥이며, 고요의 바다는 다가오는 12월 24일 공개될 예정인데요.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원작은 연출자인 최항용 감독이 과거 졸업작품으로 만들었던 동명의 단편영화 고요의 바다라고 합니다. 배우 정우성이 단편영화의 아이디어를 보고 제작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시놉시스

각계의 전문가들이 한 팀이 되어 달 탐사선에 오른다. 임무는 폐쇄된 연구기지에서 24시간 안에 중요 샘플을 회수하는 것. 대원들은 비밀에 잠긴 이 위험천만한 기밀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

 

등장인물 소개

송지안 (배두나) : 우주 생물학자

한윤재 (공유) : 탐사 대장

류태석 (이준) : 수석 엔지니어

홍가영 (김선영) : 팀 닥터

공수혁 (이무생) : 보안 팀장

김 썬 (이성욱) : 우주선 조종사

김재선 (허성태) : 한국 우주항공국 자원팀 소속 과장 

 

 

 

ⓒ NETFLIX
ⓒ NETFLIX

728x90

최근 넷플릭스 지옥이 공개되면서, 지옥 제작사인 제이콘텐트리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이어서 지옥 주연을 맡은 김현주 배우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의 주가도 상승했는데요.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의 흥행이 계속되면서, 고요의 바다 공개를 앞둔 지금 고요의 바다 관련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관련주 & 고요의 바다 제작사

고요의 바다 제작사는 아티스트 스튜디오로, 2016년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세운 회사 아티스트 컴퍼니의 자회사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둘 다 아시스트 컴퍼니 대표직을 내려놓고 이사직을 맡고 있습니다. 고요의 바다 제작사 아티스트 스튜디오의 소속 배우로는 고아라, 박소담, 안성기, 염정아, 배성우, 이솜, 임지연, 조이현 등 20여 명입니다.

 

아티스트 스튜디오 외 버킷 스튜디오와 덱스터, 카카오도 고요의 바다 관련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버킷 스튜디오는 아티스트 컴퍼니의 지분 15%를 소유하고 있으며, 덱스터는 고요의 바다 VFX에 참여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카카오는 고요의 바다 주연 배우 공유의 소속사 숲 엔터테인먼트의 대주주입니다. 

 

 

 

ⓒ NETFLIX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는 8부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2월 24일 공개일이기 때문에 친구 또는 연인, 가족들과 함께 보면서 크리스마스이브를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위에서 알려드렸다시피 장르는 SF, 미스터리, 스릴러이며 러닝타임은 351분(3시간 51분)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