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설계자 포토 무대인사 시사회 줄거리 출연진 정보

HOT 이슈

by loyal 쩡 2024. 5. 24. 17:3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영화 < 설계자> 공식 포스터

설계자 (2024) The Plot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감독 & 각본 이요섭

원작 정 바로루이 - 영화 <엑시던트>

출연 강동원, 이무생, 이미숙, 김홍파, 김신록, 이현욱, 이동휘, 정은채, 탕준상

촬영 기간 2021년 11월 15일 ~ 2022년 2월 15일

개봉일 2024년 5월 29일

상영 시간 99분 (1시간 39분 25초)

제작비 134억원

손익분기점 약 200만명

상영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영화 < 설계자> 공식 포스터

영화 줄거리

“정말 우연이라고 생각해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 그의 설계를 통해 우연한 사고로 조작된 죽음들이 실은 철저하게 계획된 살인이라는 것을 아무도 알지 못한다. 최근의 타겟 역시 아무 증거 없이 완벽하게 처리한 ‘영일’에게 새로운 의뢰가 들어온다. 이번 타겟은 모든 언론과 세상이 주목하고 있는 유력 인사. 작은 틈이라도 생기면 자신의 정체가 발각될 수 있는 위험한 의뢰지만 ‘영일’은 그의 팀원인 ‘재키’(이미숙), ‘월천’(이현욱), ‘점만’(탕준상)과 함께 이를 맡기로 결심한다. 철저한 설계와 사전 준비를 거쳐 마침내 실행에 옮기는 순간 ‘영일’의 계획에 예기치 못한 변수가 발생하는데...! 사고인가 살인인가 그의 실체가 드러나기 시작했다! 

 

 

 

728x90

영화 < 설계자> 공식 개인 포스터

가오는 5월 29일 개봉을 앞둔 한국 영화 <설계자> 입니다. 영화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주인공 '영일'역은 배우 강동원이 맡았으며, 강동원 배우 외에도 이무생, 이미숙, 김홍파, 김신록, 이현욱, 이동휘, 정은채, 탕준상 배우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설계자 포토

영화 <설계자>는 홍콩영화 <엑시던트>가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영화라고 해요. 홍콩영화 엑시던트는 정 바오루이가 연출한 2009년 홍콩 영화로, 한국에서는 2010년 12월 30일에 개봉하였으며 2018년 4월 5일 재개봉하기도 하였습니다.

 

반응형

 

홍콩 영화 <엑시던트>에서는 어느 날 기묘한 암살 집단이 등장하며, 여기서 계획 담당인 브레인 역을 맡은 고천락이 주인공인데요. 이 암살집단은 우연의 일치를 가장하여 사고사를 유발하는 암살법을 사용해요. 하지만 무작정 우연에만 맡기는게 아니라 작전이 성공할 때까지 반복하는 등 나름 노력을 곁들이는 집단입니다. (여기부터는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던 중 암살에 성공한 날에 사고가 일어나 동료가 죽게 되는 일이 발생하게 되는데, 과연 이 동료의 죽음이 과연 우연인지 아니면 자신들이 저지른 암살과 같은 의도된 죽음인지 사건은 미궁에 빠지게 되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SMALL

영화 설계자 포토

영화 설계자 등장인물

배우 극중 이름 소개
강동원 영일 청부살인을 사고사로 위장하는 설계자.
이무생 이치현 반월보험 총괄 매니저. 사고처리를 맡는 보험사 직원.
이미숙 재키 영일의 조력자이자 경험 만큼 변수도 많은 베테랑.
김홍파 주성직 검찰총장 후보자. 영일의 타켓.
김신록 양경진 서울중앙경찰서 사고조사과 형사(경위). 진실을 쫓는 형사.
이현욱 월천 영일의 조력자이자 변신의 귀제.
이동휘 하우저 이슈를 만드는 사이버 렉카.
정은채 주영선 변호사. 영일의 의뢰인.
탕준상 점만 영일의 조력자이자 소심한 막내.

 

 

 

홍콩 영화 <엑시던트> 공식 포스터

엑시던트 / Accident / 2010

장르 스릴러

국가 홍콩

상영 시간 87분 (1시간 27분)

개봉 2010년 12월 31일

평점 7.3

 

줄거리

단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치밀한 계획과 완벽한 팀플레이로 완전범죄 청부살인을 설계해 온 ‘브레인’. 그러던 어느 날 조작 살인을 진행 중에 예기치 못한 돌발 상황 사고가 발생, 목숨을 잃을 뻔한 위기에서 ‘브레인’은 구사일생으로 빠져나오게 된다. 불의의 사고로 아내를 잃은 ‘브레인’은 일련의 사고들이 단순한 사고가 아님을 직감하고 마지막 의뢰인, 그리고 의뢰인의 보험설계사, 자신의 청부살인 파트너들까지 주변의 모든 인물들을 용의선상에 두고, 생존을 위한 추적을 시작하게 된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