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맹감독의 악플러 출연진 정보 공식영상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HOT 이슈

by loyal 쩡 2025. 5. 9. 17:4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맹감독의 악플러  

MBC 단막 드라마 (2025)

Ahead coach's turn over

 

장르 휴먼, 코미디

방송 시간 금 ~ 토 / 오후 10시 ~ 

방송 기간 2025년 5월 23일 ~ 2025년 5월 24일 (예정)

방송 횟수 2부작

기획 MBC

출연 박성웅, 박수오

 

 

 

성적 부진으로 퇴출 위기에 놓인 프로농구 감독
 맹공이 팀 성적을 위해자신의 악플러 화진과
손잡으며 벌어지는 투 맨 게임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

 

ⓒ MBC

2025년 5월 23일부터 <바니와 오빠들> 후속으로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MBC 드라마 <맹감독의 악플러>입니다. 드라마 맹감독의 악플러는 성적 부진으로 퇴출 위기에 놓인 프로농구 감독 맹공이, 팀 성적을 위해 자신의 악플러 화진과 손잡으며 벌어지는 투 맨 게임 코미디로 배우 박성웅과 박수오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반응형

 

드라마 맹감독의 악플러 기획 의도

시류에 거스르는 사람은 고인물 소리를 듣는다. 깨끗하고 맑게 흐르는 물만 가치 있는 것이라면, 흐르는 물의 가치는 고인물을 정화하는 데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해 본다. 맑은 물이 고인물 좀 끌어주어 함께 흐르는 것. 고인물과 맑은 물이 서로의 골칫덩이가 아닌 시행착오가 되는 것. 결국 우리가 같은 방향으로 함께 흘러가는 존재임을 인정하는 것. 그런 가치를 이야기하고 싶었다.

 

 

 

ⓒ MBC

드라마 맹감독의 악플러는 2024 MBC 극본 공모전에서 단막 2부작 & 시나리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극본이라고 합니다. 심사위원들로부터 '두 주인공의 흥미로운 관계성이 좋은 대사로 잘 구현된 휴먼 코미디가 강점'이라는 평을 받았다고 해요! 주연으로 출연하는 배우 박성웅의 <좋거나 나쁜 동재> 이후 약 6개월 만의 복귀작이기도 합니다. 

 

728x90

 

또한 박수오 배우는 <맹감독의 악플러가> 본명인 '박상훈'에서 활동명을 변경한 후 첫 출연작인데요. 박수오라는 이름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2015년부터 꽤나 다양한 활동을 한 배우입니다. 영화 <시간 위의 집>, <그것만의 내 세상>, <신의 한 수 : 귀수 편>, <경관의 피>, <유령>과 드라마 <프로듀사>, <마음의 소리>, <불어라 미풍아>, <언터쳐블>, <화유기>, <녹두꽃>,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지옥>, <내일>, <환혼>, <미씽>, <퀸메이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완벽한 가족>, <마녀> 외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 MBC

 맹공 (46세) cast. 박성웅 

3년 연속 플레이오프 탈락 위기! 프로농구팀 '빅판다스' 감독

숙이지 않는다. 굽히지 않는다. 꺾이지 않는다. 선수 시절 이름 그대로 코트 위에서 맹공을 퍼붓는 스타 선수로 이름을 떨쳤으나, 현재는 벤치에서 선수들에게 망언을 퍼붓는 프로농구 대표 젊(은).꼰(대) 감독. 젊은 시절 완벽했던 수트핏은 실종된 지 오래, 경기 스트레스를 술로 풀다 보니 건강도 예전 같지 않고 경기장에서는 늘 경직된 표정으로 화났냐는 오해를 받는다. 5년 전 프로농구팀 '저스트'에서 감독 대행으로 시작해 다음 해에 최연소 감독으로 선임. 해당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 감독으로 열렬한 지지를 받았지만, 돌연 신생구단 빅판다스로 이적! 배신자니 첩자니 온갖 욕을 다 들어가며 산전수전 겪는 중에, 설상가상 팀은 3년 연속 플레이오프 탈락 위기에 처한다. 사방이 적이고 온 세상이 나를 무너뜨리려는 것만 같은 느낌! 맹공!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SMALL

ⓒ MBC

 고화진(19세) cast. 박수오 

닉네임 '맹꽁멸종단', 맹공 전담 악플러

고집 센데 유연하고, 생각 많은데 거침없고, 성숙한데 유치하다. 스스로도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본인의 양면성이 참 말도 안 된다 싶다. 더욱이 맹공이란 인간 앞에서는 자꾸 흉한 면만 꺼내게 된다. 맹공에 대한 적개심과 복수심으로 악플러가 됐지만, 어쩐지 맹공을 알면 알수록 '이 인간 왜 이럴까?' 동정표를 주고 만다. 그러다 다시 악플러가 된 본래 목적을 되새긴다. 기필코 맹공을 무너트릴 것이다. 맹공! 나락! 맹꽁! 멸종!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