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출연진 OTT 정보 웹툰 원작 몇부작 줄거리 총정리

HOT 이슈

by loyal 쩡 2025. 7. 16. 17:4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KBS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KBS 2TV 수목 드라마 (2025) / My Girlfriend is the Man

장르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일상

방송 시간 수 ~ 목 / 오후 9시 50분 ~

방송 기간 2025년 7월 23일 ~ 2025년 8월 29일

방송 회차 12부작

채널 KBS 2TV

원작 맛스타의 네이버 웹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출연 윤산하, 아린, 유정후, 츄

촬영 기간 2024년 9월 12일  ~2024년 12월 25일

스트리밍 웨이브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내 여자친구가 남자가 되었다! 

 

ⓒ K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정보

어느 날 갑자기 내 여자친구가 남자가 되었다?!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되어버린 여자친구 ‘지은’과 그런 여자 친구을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윤재’가 펼치는 대환장 로맨스!

 

반응형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기획 의도

만약에(if)… 모든 이야기의 출발점엔 ‘만약’이 존재한다. 현실에선 불가능한 모든 것들이 ‘만약’의 뒤에선 힘을 얻고 자유로워진다. 철천지원수였던 로미오와 줄리엣이 비극으로나마 사랑을 지킬 수 있었던 것도, 트루먼이 가짜 쇼를 멈추고 진정한 삶을 살 수 있게 된 것도 ‘만약’이 만들어 낸 기적이며 감동이 아니었을까? 이 드라마 역시 ‘만약’에서 비롯된 판타지다. 하지만 이 드라마의 판타지는 조금 다르다. 그대는 한 번이라도 상상해 봤는가! 내가 사랑하는 나의 연인이 하루아침에 나와 같은 성별이 되어 내 눈앞에 나타나는 광경을! 그것도 남녀노소를 홀리는 천상의 외모로 나타나 당신의 이름을 부르며 내가 너의 여자(남자) 친구라고 말한다면!? 물론 이건 꽤나 발칙한 판타지이지만… 그러므로 생각하게 되는 판타지이며, 그럼에도 결국 행복하고 말 것이다. 판타지란 행복을 전제로 만든 우리의 상상이니. 이전에 본 적 없는 이 드라마만의 특별한 성별체인지는 두 연인이 혼돈에 혼돈을 거쳐 진실한 사랑에 닿아가는 과정을 그려나갈 것이다.

 

 

 

ⓒ KBS

728x90

ⓒ KBS

2025년 7월 23일부터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의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입니다.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고 하는데요. 윤산하, 아린, 유정후, 츄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정후 배우를 제외하면 모두 실제 아이돌 출신입니다. 윤산하는 그룹 아스트로, 아린은 그룹 오마이걸, 츄는 그룹 이달의 소녀를 통해 데뷔했어요. 

 

 

 

ⓒ K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2024년 9월 12일 아린, 윤산하, 유정후, 츄를 주역으로 촬영에 들어갔으며 2025년 6월 25일, KBS 수목 드라마 편성이 확정되었습니다. 다가오는 9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KBS 2TV 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입니다! 총 1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다시 보기는 OTT 서비스 웨이브를 통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출연진

ⓒ KBS

박윤재 (cast. 윤산하) / 20대, 한국대 천문학과 재학생. 성실한 아르바이트생. K장남

살라는 대로 흘러왔다. 아침밥 잘 먹어야 키 큰다는 엄마 말대로 아침밥 거르지 않았더니 우기면 180cm 되는 정도까진 컸다. 그런데 어느 날, 인생 첫 소개팅을 하게 됐다. 첫눈에 반한다는 말 따위 절대 믿지 않던 윤재는 지은이를 본 순간 첫눈에 반했다. 시공간은 해체되었고, 그 순간 우주에 지은이와 나 단둘인 듯했다. 그런데 내 아름다웠던 인생을 하루아침에 송두리째 바꿔놓을 기적이 또 찾아왔다. 내 여자친구가, 지은이가... 남자가 됐다. 

 

 

 

SMALL

ⓒ KBS

김지은(女), 김지훈(男) (cast. 아린(女), 유정후(男)) / 아역 : 조은솔 / 20대, 한국대 국어국문학과 재학생. 금쪽같은 둘째 딸.

중3 때, 어떤 친구가 그랬다. “넌 순두부를 닮았어.” 그러나 수험 시절을 끝내니 두부의 세상도 도래했다. 대학에 간 두부는 메이크업과 다이어트의 도움을 받아 청순하고 귀엽게 생겼다는 말을 들었다. 하지만, CC가 꿈이었던 두부에게는 하나같이 감당하기엔 벅찬 상대들뿐. 그렇게 연애라는 것에 회의를 느낄 때쯤.. 윤재를 만났다. 그 눈빛을 잊을 수 없었다.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한다면 저런 표정이구나. 이 남자라면 내 연애도 로코가 될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런데.. 내가 남자가 됐다. 

 

 

 

ⓒ KBS

강민주 (cast. 츄) / 20대, 한국대 핫 걸, 감히 나의 댕댕이를 건드려?

“우리 윤재 오빠 잘 부탁드려요. 지금은 안타까운 외사랑이지만 언젠간 우리가 될 거라서요!” 미모면 미모, 학벌이면 학벌 어딜 가나 인기가 끊이질 않는다. 서울의 어느 동네든 아는 오빠 세 명쯤은 기본으로 있다. 그런데 어째 점점 만나는 사람마다 시시해진다. 그런데 그럴 때면 어김없이 떠오르는 한 사람이 있었다. 대학 천문관측 동아리에서 만난 윤재였다. 별을 보는 윤재의 순수한 눈빛과 해맑은 미소가 어쩐지 민주의 마음을 따끔거리게 했다. 이후로 줄곧 민주는 별을 핑계로 윤재에게 다가갔다. 그런데, 뭐? 댕댕이한테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것도 씨씨? 생각보다 빠르게 움직여야겠다. 박윤재, 이제 그만 나의 댕댕이가 되어줘야겠어!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