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임영웅 다리부상 사과문 다리다친 이유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5. 14. 15:1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서 사랑의 콜센터 예고편에서는 임영웅과 황윤성의 데스파시토 영상이 나온 적이 있는데요. 해당 영상은 온라인상으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해당 회차 방송분에서는 예고편에서 보여줬던 무대 영상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예고편을 보고 기대한 팬들은 실망감을 감출 수 없었고, 방송 이후 해당 무대는 미방영 분 영상으로 공개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에 대한 의문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무대도 훌륭했고, 예고편에도 나왔는데 본 방송에서는 통편집당한 이유가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공개된 임영웅의 스케줄표에도 사랑의 콜센터 녹화에 대한 내용이 없어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에 대한 의문이 생겨난 적이 있습니다. 이 또한 사랑의 콜센터 방송에 임영웅이 출연하면서 마무리되었습니다.

 

728x90

그런데 최근 임영웅이 다리 부상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다리 부상을 당하자 이번에는 정말로 사랑의 콜센터를 하차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팬들의 걱정이 생각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임영웅은 다리에 깁스를 한 채로 사랑의 콜센터 방송에 나타났습니다. 크게 다친 건 아니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빠르게 회복 중이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을 안도시켰습니다. 

 

 

 

ⓒ TV조선

임영웅 다리 다친 이유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개된 바에 의하면, 임영웅은 날이 좋아 밖에서 뛰어놀다가 (가볍게 조깅을 하다가) 발목에 무리가 생겨 깁스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본인이 사랑의 콜센터 방송을 통해 직접 밝힌 것처럼, 크게 다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최근 임영웅 사과문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임영웅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로 실내에서 흡연을 하여 논란이 되었었는데요. 해당 논란으로 인해 사과문을 작성하게 된 것입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임영웅은 담배를 끊기 위해 니코틴이 함유된 액상 담배를 사용해왔고, 논란이 되었던 날은 니코틴이 함유되지 않은 액상 담배를 사용한 거라 실내 흡연으로 인식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국민건강 진흥법상, 니코틴이 없는 액상 담배는 금지하는 물품이 아닙니다. 하지만 니코틴이 없는 액상 담배라는 것을 입증하지는 못하여 결론적으로는 10만 원의 과태료를 물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래는 임영웅 팬카페에 공개된 임영웅 사과문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팬분들께 큰 상처와 실망감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 임했어야 했는데 제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 일로 심려 끼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오늘을 교훈 삼아 스스로를 돌아보며 반성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내주시는 질책과 훈계 가슴속 깊이 새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영웅 올림.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