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첫만남 골프 견미리 딸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5. 24. 16:2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이승기와 이다인 공식 프로필 사진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승기는 1987년 생으로 2004년 '나방의 꿈'이라는 앨범을 발표하며 데뷔했는데요. 이후 '내 여자라니까'를 시작으로 '결혼해줄래', '다 줄 거야', '삭제'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승기는 가수 활동에서 멈추지 않고 드라마 '찬란한 유산', '구가의 서', '화유기' 등과 영화 ' 궁합', '오늘의 연애'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최근에는 tvN 드라마 '마우스'를 통해 다시 한번 증명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다인은 1992년 생으로, 이승기와는 5살 차이입니다.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 이후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이리 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을 통해 배우 활동을 이어왔으며 어머니는 견미리, 언니는 이유비로 알려져 있는 연예인 집안입니다.

 

728x90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다인은 과거 2015년 SNS 발언으로 주목받은 적이 있는데요. SNS에 자신의 방 사진을 업로드 하며 '일요일 오후. 내 방 거실에 TV 생겨서 매우 신남!'이라는 코멘트를 적어 작은 논란(?)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보통의 집들은 거실과 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내 방 거실이라는 표현은 익숙하지 않은 표현이기 때문이죠.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집이 얼마나 크길래 방에도 거실이 있냐', '내 방 거실이라는 표현은 처음 들어본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신기해했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본인에게 확인 결과 선후배 관계로 시작하여,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승기는 최근, 데뷔 때부터 17년간 함께해온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 사실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오는 5월 31일부터 계약이 종료되고, 1인 기획사를 설립하여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승기 이다인 열애 시작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가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승기는 SBS 골프 예능 '편 먹고 072'에도 출연할 정도로 골프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다인은 SNS에 종종 골프 라운딩 사진을 업로드하며 골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골프라는 관심사가 같은 점, 배우라는 직업이 같은 점 등 공통점이 많네요. 공통점이 많고 선후배 관계로 시작한 만큼 앞으로도 좋은 만남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스패치는 2020년에 이승기와 이다인이 강원도 속초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하는데요. 강원도 속초는 이승기의 할머니가 거주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