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 강자경 인물관계도 재방송 한수혁 등장인물 몇부작 정리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5. 18. 17: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N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던 두 여자에게 낯선 여자가 찾아오고, 그날 이후 나의 것이라고 믿었던 것들이 하나씩 무너져가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마인입니다. 어떤 것을 지키고 누구의 손을 잡을 것인지, 무엇이 진짜고 무엇이 가짜인지. 자신을 보호한다고 믿었던 것들이 자신을 공격하기 시작하자 자신의 정체성과 가치를 지켜나가기 위해 명예롭게 전진합니다. 나의 것이라 믿었던 것들에서 용감하게 벗어나 진짜 나를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입니다.

 

마인은 토요일과 일요일 방송되는 토일 드라마입니다. 총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방송시간은 오후 9시, tvN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인 재방송은 tvN 채널 외에도 O tvN, tvN STORY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한데요. 마인 재방송 시간을 맞추기 어렵다면 티빙(TIVING)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도 마인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티빙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액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기존에 티빙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첫 회원가입 혜택으로 한 달 동안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 tvN

이보영 (서희수 역)

전직 여배우, 효원 그룹 둘째 며느리. 스물여덟 베니스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고, 알 수 없는 허무감이 몰려왔다. 이후 국내 재벌 효원 그룹 차남 한지용과 만나 운명의 사랑에 빠진다. 한지용을 사랑한 나머지, 한지용의 첫사랑이 남기고 간 두 살 아들까지 품은 서희수는 재벌가 며느리라는 새로운 삶을 살며 자신의 존재를 지켜나간다. 하지만 강자경이 등장하면서 욕망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된다.

 

728x90

 

김서형 (정서현 역)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 재벌가 집안의 딸, 뼛속까지 성골 귀족. 타고난 귀티와 품위, 지성까지 겸비한 재벌가 출신. 자신의 감정은 묻어둔 채 사회적 인정과 품위 유지를 위해 사는 사람. 가족은 비즈니스 파트너일 뿐이라고 생각했던 정서현에게 어떠한 일이 일어나게 되면서 새로운 형태의 모성을 보여준다.

 

 

 

ⓒ tvN

옥자연 (강자경 역)

서희수의 아들 하준의 시크릿 튜터. 자신을 반갑게 맞이하고 허물없이 대해준 서희수에게 선을 넘는 행동을 하는 인물. 애초에 계획적으로 효원가에 들어온 사람이지만 서희수가 다치는 것은 바라지 않았다. 하지만 욕망을 멈추지 못해 결국 서희수와 맞서게 된다.

 

차학연 (한수혁 역)

효원 그룹의 장손, 정서현과 한진호 사이의 아들. 어린 나이에 가슴 아픈 이별을 경험한 뒤 성숙한 어른이 되어버렸다. 효원가의 관례로 유학 가서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도 했지만 그 무엇도 마음이 가지 않는다. 그냥 자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주어지는 재벌 3세의 인생을 받아들이기로 하고 살아간다. 하지만 잠이 오지 않는 밤, 자신처럼 잠들지 못하는 그녀와 방을 바꿔 잔 이후로 그녀에게 끌리기 시작한다.

 

 

 

ⓒ tvN

 

 

마인


tvN / 2021.05.08 ~ (토, 일) 오후 09:00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