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크홀 후속 보이스 시즌4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송승헌 이하나 서커스맨 정체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6. 17.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tvN

 보이스 시즌4 : 기본 정보 

드라마 / 15세 이상 / tvN / 2021.06.18.~ / 14부작 (금, 토) 오후 10:00

 

 보이스 시즌4  : 줄거리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의 등장!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가 시작된다.

 

 


 

 보이스 시즌4 :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tvN

송승헌, 이하나, 손은서, 강승윤, 한담희, 이얼, 백성헌, 송경원, 우미화, 이규형, 길해연, 이이담

 

 

 보이스 시즌4 : 인물 소개 

ⓒtvN

데릭조 (송승헌)

LAPD 갱전담팀장 + 골든타임팀 출동팀 협력형사

죽음의 현장에서 생명을 살리는 원칙주의 형사

"지금이라도 인간으로 살고 싶으면, 떳떳하게 죗값 치뤄"

데릭조는 어린시절 부모를 잃고, 여동생과 함께 미국인 경찰 간부 집에 입장되어 미국에서 성장했습니다. 현장 통솔 능력과 건장한 체격을 바탕으로 LAPD 산하 범죄 현장 감식반(CSU) 근무를 시작했고, 현재 LAPD 올림픽 경찰서 갱전담팀장을 맡고 있죠. 긴급 응급처치가 필요한 현장이면 의대에서 배운 의술로, 즉각적 감식이 필요하면 CSU 경험을 활용하는 압도적 카리스마로 LAPD 갱전담팀을 이끌지만, 입양과 동양계라는 편견을 지우기 위해 작은 실수도 용납 못하는 강박과 원칙주의를 가지고 있어 팀원들의 원망을 사기도 합니다.

 

728x90

 

강권주 (이하나)

비모지방경찰청 골든타임팀 112 신고센터장

생명의 소리를 듣는 보이스 프로파일러

"범인이 나와 같은 청력을 가졌어요. 놈도 남이 듣지 못하는 소리를 듣습니다."

원칙과 감성을 안배해 골등타임팀을 통솔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여장부로, 부친이 범죄의 희생자였던 만큼 모든 피해자를 진심 어린 마음으로 대하는 비모지방경찰청 골든타임팀 112 신고센터장입니다. 두 번째 파트너 도강우가 사망한 후 PTSD에 시달리며, 경찰 트라우마 센터에서 치료를 받지만 계속해서 경찰 생활을 이어나갑니다. 그런데 어느날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 서커스맨으로부터 수수께끼같은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서커스맨

강권주와 같은 능력을 가진 연쇄살인마

죽음의 소리를 듣는 초청력 살인마

"당신과 난 아주 특별한 운명을 타고 났어요. 당신은 살리고, 나는 죽이고..."

강권주와 같은 뛰어난 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을 '서커스맨'이라 칭하며, 청력을 사용해 잔혹한 살인을 저지르는 연쇄살인마인데요. 그녀의 살인마에는 명확한 규칙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건 발생 전 강권주에게 살인 예고를 하는 것. 자신의 존재를 눈치챈 강권주가 자신의 흔적을 쫓자 비모도로 몸을 숨기게 됩니다.

 

 


 

ⓒtvN

다크홀 후속 보이스 시즌4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첫 방송 날짜는 앞에서도 언급했듯 6월 18일인데요. 오늘을 기준으로 하루밖에 남지 않았어요. 보이스 시리즈를 모두 챙겨봤던 저로써는 매우 기대가 됩니다.

 

tvN에서 제공한 인물 소개를 살펴보면 알 수 있듯, 이번 보이스 시즌4의 범인은 남성이 아닌 여성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방영했던 시리즈와는 다른 부분이라 매우 궁금합니다. 

 

아쉽게도 보이스 시즌4 다시 보기는 넷플릭스에서 제공되지 않는데요. 대신 티빙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