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로지옥 출연진 프로필 넷플릭스 프리지아 출연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12. 22. 17:2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NETFLIX   솔로지옥 

웹 예능 / 8부작

오픈 2021.12.18

채널 넷플릭스

소개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출연진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제작진

CP / 김수아

PD /  김재원, 김나현

 

 

 

ⓒ NETFLIX 

환승연애, 체인지 데이즈, 러브 캐처 등 요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방영이 활발합니다. 지난 12월 18일에도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을 공개했습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테이팅 리얼리티 쇼라고 하는데요. 홍진경과 이다희, 규현, 한해가 MC를 맡았습니다. 

 

솔로지옥은 지옥도라는 섬에서 9명의 남녀가 8박 9일 동안의 동거를 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9명의 남녀들 중 서로 마음이 통한 커플이 생길 경우에는 천국도(호텔 스위트룸)에 머물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서로 마음이 통하지 못한 남녀는 지옥도에 남아 자급자족의 생활을 하게 됩니다.

 

 

 

ⓒ NETFLIX 
ⓒ NETFLIX 

728x90

솔로지옥 출연진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9명의 출연자 중에서도 눈에 띄는 출연자 중 한 명은 송지아인데요. 송지아는 1997년생으로 이미 모델, 유튜버로도 유명합니다. 한양대 무용과를 졸업했으며 코수술을 했다고 직접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난 5월 방영했던 프렌즈를 보셨던 분들은 송지아를 기억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당시 송지아는 정재호의 데이트 상대로 출연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팔로우미, 비디오 스타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송지아는 솔로지옥에 등장하자마자, 4명의 남자들 중 3명의 남자에게 첫인상 호감 상대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 NETFLIX 

 

솔로지옥 출연진

 

여자

- 신지연 / 토론토대 생명과학 전공 / 인스타 @jiiiyeonie_

- 강소연 / 34살 / 대치동 복싱 짐 대표 / 인스타 @kangsoyeon__

- 송지아 / 25살 / 유튜버&모델 / 인스타 @dear.zia

- 안예원 / 피트니스 모델&유튜버 / 인스타 @yeah.w__

 

남자

- 김현중 / 28살 / 피트니스 모델 & 무드짐 삼성 대표 / 인스타 @__1126.1

- 문세훈 / 27살 / 음식점&스튜디오 운영 추정 / 인스타 @mooonstart

- 오진택 / 30살 / 논현동 에스코티지 대표 / 인스타 @timelessbruno

- 김준식 / 인스타 @juncore_

- 최시훈 / 30살 / 배우 / 인스타 @choi_hun2

 

출연 예상

- 차현승 / 댄서&모델 

 

 

 

ⓒ NETFLIX 

넷플릭스 솔로지옥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4주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며, 현재는 2화까지 공개되었습니다. 다음 공개일은 크리스마스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따뜻한 집에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시청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