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왜 오수재인가 등장인물 정보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재방송 시청률 보러가기

HOT 이슈

by loyal 쩡 2022. 6. 13. 17:4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SBS

왜 오수재인가

편성 SBS / 2022.06.03. ~ (금, 토) 오후 10:00

'살기 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

 

 

 

ⓒ SBS

기획의도

이 드라마는 잘못된 선택으로 잘못된 성공을 꿈꿔온 여자가 한 청년과의 사랑으로 인생을 수정하고, 한 번도 제대로 사랑한적 없던 자신을 비로소 사랑하게 되는, 아프지만 설레는, 시리지만 따뜻한 이야기입니다. '완벽한 성공'만을 향해 달려온 스타변호사 오수재. 잘못된 선택도 마다하지 않고, 인생의 방향이 심하게 틀어져도 잘못됐다 여긴적 없고, 돌아가려 한적도 없습니다. 하지만 10년을 달려 '완벽한 성공'에 다가서려는 순간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로스쿨 겸임 교수로 밀려나고 마는데요. 그간의 시간들이 낱낱이 비수가 돼서 돌아오고 나락에 떨어진 그녀에게 로스쿨 학생 공찬이 손을 내밉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간 얼마나 잘못된 선택을 해왔는지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공찬의 손을 잡고 싶습니다.

 

 

 

ⓒ SBS

반응형

오수재 (서현진)

고졸 출신 TK 로펌의 최연소 파트너 변호사이자 스타변호사입니다. 버티고 버티며 드디어 대표 변호사로 임명되고, 꿈꿔온 성공에 한 발 다가서는 순간.. 뜻밖의 사건으로 인해 로스쿨 겸임 교수로 밀려나게 돼요. 어처구니 없지만 가진 패를 잘 활용해 돌아올 명분과 더 큰 성공을 모색하기로 하고 잠깐 물러서기로 하는데.. 앞뒤 재지 않고 다가오는 1학년 학생 공찬, 자신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공찬에게 설레이기 시작합니다.

 

 

 

ⓒ SBS

공찬 (황인엽)

서중대 로스쿨 1학년 학생입니다. 사람들은 그가 화목한 집안에서 사랑 듬뿍 받고 자랐을 거라 여기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은데요. 10년 전, 아무도 그의 말을 믿지 않고 지옥같은 시간을 보낼 때 유일하게 자신을 믿어준 사람이 오수재였습니다. 10년 전 오수재가 자신을 믿어줬듯, 그 역시도 오수재를 빋고 오수재를 놓지 않으려고 합니다.

 

 

 

ⓒ SBS

SMALL

최태국 (허준호)

TK로펌 회장입니다. 오수재가 어떤 마음으로 자신의 울타리 안에 들어왔는지 알기 때문에, 적절히 자극하고 적절히 당근을 주며 그녀를 적절히 활용하려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TK로펌의 성공을 오수재의 덕으로 돌리지 않으며 TK로펌의 모든 것은 자신의 힘으로 만든 자신의 것이라고 여깁니다. 욕망에 충실하면서 선악의 경계따윈 없는 인물, 그는 누구와도 손잡고 누구의 등에도 칼을 꽂을 수 있습니다.

 

 

 

ⓒ SBS

최윤상 (배인혁)

서중대 로스쿨 2학년 학생입니다. 오수재를 향한 마음과 최태국 회장이 아들이라는 무게 사이에서 갈팡질팡 하는 모습을 모이는데요. 형과는 어린 시절부터 친한적이 없고 아버지와는 사춘기 시절부터 제대로 대화한적이 없으며,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하고 싶은것만 하는, 직설적인 사람입니다. 재수생 시절 아버지가 붙여준 과외선생 오수재 변호사에게 반해 고백했다 까인 후, 수재가 미국으로 떠나자 누구와도 깊은 관계를 맺지 않고 지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로스쿨에서 다시 수재를 만나게 됩니다.

 

 

 

ⓒ SBS

728x90

왜 오수재인가 몇부작?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총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왜 오수재인가 시청률 (2022.06.13 기준)

1화 : 난 너랑 달라 - 6.0%

2화 : 저 교수님 좋아해요 - 6.5%

3화 : 너 뭐니? - 8.4%

4화 : TK로펌 옥상정원이죠 - 10.1%

ⓒ 닐슨코리아

 

 

 

ⓒ SBS

왜 오수재인가 다시보기

왜 오수재인가 다시보기 서비스는 SBS, 웨이브, 쿠팡 플레이를 통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