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소라 불륜 의혹 부인 반박 시댁 사건 정리

HOT 이슈

by loyal 쩡 2022. 11. 15. 17:2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이소라 인스타그램

유튜버 구제역이 '돌싱글즈 이소라의 이혼사유는 상습 불륜?'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업로드하면서, 돌싱글즈 출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소라의 불륜설이 돌고 있습니다. 구제역의 말에 따르면, '이소라는 방송에서 딸만 셋을 낳았는데 아들을 낳지 못해 시댁에서 괴롭힘을 당했고, 김장철마다 700포기씩 김치를 담갔으며 딸들의 면접 교섭권을 주지 않아 딸들을 보고 싶어 했다'라고 하는데요.

 

이소라 전 남편의 지인이라고 밝힌 제보자는 '위 내용들은 모두 새빨간 거짓말이고, 이소라의 이혼 사유는 고된 시집살이가 아닌 이소라의 외도와 불륜, 음주가무 때문이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 이소라 인스타그램

728x90

제보자는 이어 '이소라는 시댁에서 시집살이를 당했다고 했지만, 실제로 그가 시댁에서 거주한 건 호화로운 아파트를 준비하기 위한 6개월이 전부였다'고 주장했으며 '이소라가 혼자서 김장을 700포기나 했다고 하는데, 이것도 전 남편이 큰 규모의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보니 숙식을 제공받는 직원들도 있어 700포기의 김장을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또한 이 과정에서 700포기의 김장을 한 건 이소라가 아니고 직원들이었으며, 이소라는 김장하는 곳에 찾아와 사모님 놀이를 한게 전부일뿐 김장을 주도적으로 한 건 아니라는 말도 전했다고 합니다.

 

 

 

ⓒ 이소라 인스타그램

반응형

이소라는 방송을 통해 전 시댁에서 아들을 원해 강제로 출산을 했고, 이것으로 인해 엄청난 갈등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통해서는 정작 아이를 원한 건 이소라였다는 말이 전해졌습니다. 유튜버 구제역은 이소라가 매일 새벽에 들어오거나 외박을 해서, 이소라의 전 남편이 새벽 출근을 하고 가사 도우미가 출근하지 않는 날에는 아이들끼리 등교 준비를 하고 학교를 갔다고 주장했는데요. 이 때문에 학교에서 전화가 오는 날도 많았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소라 인스타그램

SMALL

이어서 한 카톡 내용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구제역에 말에 따르면 해당 카톡은 '이소라가 술에 잔뜩 취해 들어온 날 이소라의 전 남편이 본 이소라의 카톡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캡처를 보면 상대방의 이름은 김하나로 저장되어있는 반면, 내용에서는 상대방이 이소라(로 추정되는 인물)에게 누나라는 호칭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유튜버 구제역은 '이소라의 전 남편은 이소라에게 아이들을 보여준 적이 있지만, 자신이 딸들에게 준 신용카드로 이소라는 미용실과  네일샵을 방문했다'라고 주장했는데요. 이에 대한 트라우마로 인해 딸들이 이소라와의 만남을 거절했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 이소라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소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를 부인했습니다. 이소라는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며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 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다'라고  했는데요.

 

이어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린다'며 '제보하신 분이 주장한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르고, 반박할 증거들을 가지고 있지만 아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 망설여진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라는 말로 끝맺음을 했고, 이소라의 연인으로 알려진 최동환 역시 해당 글에 좋아요를 누르면서 이소라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