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도라 조작된 낙원 출연진 정보 몇부작 작가 정보

HOT 이슈

by loyal 쩡 2023. 3. 9. 17:1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장르 복수, 멜로, 스릴러, 피카레스크, 막장

방송 시간 토 ~ 일 / 오후 9시 10분 ~ 

방송 기간 2023년 3월 11일 ~ 2023년 4월 30일 (예정)

방송 횟수 16부작

채널 tvN

출연 이지아,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 外

스트리밍 티빙, 디즈니플러스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소개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

 

 

 

ⓒ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란?

“모든 선물을 받은 여자, 판도라”

제우스가 에피메테우스를 벌하기 위해 모든 신을 총동원해서 만든 선물. 그녀는 정말 우둔한 호기심에 제우스가 보낸 선물상자를 연 걸까? 만약... 자신의 운명을 제멋대로 조작해 버린 자들에 대한 경고로 그 상자를 열어버린 거라면?

더 이상 누군가에 의해 휘둘리지 않는 삶. 그 시작이 판도라, 그녀일지도 모른다. 그리고 여기, “판도라”와 같은 운명에 놓인 여자 홍태라가 있다. 모든 걸 다 가진, 그래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살고 있는 그녀에게 한순간! 완벽하게 잊고 지내던 과거의 기억이 되살아난다.

 

728x90

화려한 드레스 대신 피 묻은 가죽 재킷을 입고 향기 가득한 꽃다발 대신 38구경 리볼버 권총을 들고 더할 나위 없이 사랑스러운 미소 대신 살의를 가득 담은 차가운 눈빛을 장착한 여자. 단 한 번도, 상상조차 해 본 적 없는 또 다른 나였다! 내 인생은 조작됐다. 누군가에 의해!!! 아무것도 모르는 남편과 딸을 두고 도망칠 수도 없다!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반드시 그놈을 찾아야 한다!!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차기 대통령 후보의 아내, 홍태라. 어쩔 수 없이 손에 피를 묻혀야만 하는 킬러, 오영. 그녀는 위험한 두 삶을 공존하며 자신의 인생을 구렁텅이로 내몬 배후를 찾아 복수를 다짐한다! 하지만.... 그녀는 몰랐다. 자신이 총구를 겨눈 타깃이 결국 자신이라는 걸.

 

 

 

ⓒ tvN

반응형

홍태라 / cast. 이지아

표재현의 아내. 표지우의 엄마. 가족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아깝지 않은 여자.

 

재현을 만나기 전까지 태라의 삶은 벼랑 끝이었다. 프랑스에서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나란희 잃고, 사고 후유증으로 기억까지 잃었다. 유일한 가족인 언니, 유라와 여행 가이드를 시작했고 운명처럼 재현을 만났다. 

 

갑자기 15년 전 기억이 깨어나면서 미칠듯한 두통과 함께 처음 보는 누군가의 기억이 머릿속을 헤집는다. 그리고 기억 속 그 이의 사진을 해수가 가지고 있다. 해수가 그 아이를 15년 전 해수 아버지를 죽인 용의자라고 한다.

 

 

 

ⓒ tvN

표재현 / cast. 이상윤

퐁태라의 남편. 표지우의 아빠. IT 기업 해치의 의장. 유력한 차기 대통령 후보.

 

순위가 매겨지는 인생이 시작된 이후부터 정상은 늘 재현의 것이었다. 실력, 인성, 외모까지 부족한 것 없는 그를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인정했다. 재현에게 새로운 목표의 세팅값이 됐다. 차기 대선후보!! 거칠 것 없는 삶에 사랑스러운 와이프와 딸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인생이었다. 

 

그런데 그 결정을 가장 축하해줄 사람, 사랑하는 태라가 불같이 화를 냈다. 단 한 번도, 재현의 결정을 반대한 적 없는 여자였다. 재현의 인생에 균열이 시작되고 있었다.

 

 

 

ⓒ tvN

SMALL

고해수 / cast. 장희진

장도진의 아내. 장레오의 엄마. YBC 기자 출신 메인앵커. 금조그룹의 둘째 며느리이자 전 대통령의 외동딸.

 

그녀는 15년 전, 아버지를 잃었다. '고태선 대통령 저격사건'은 국민들에게도 충격이었고 그녀의 어머니 역시 그랬다. 세상이 포기해 버린 아버지 사망사건을 재조사해서 범인을 꼭 내 손으로 잡겠다는 마음으로, 죽을힘으로 버텨 언론사 기자를 거쳐 뉴스 앵커로 TV 앞에 섰다.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내 입으로 밝힐 때까지 앵커자리는 누구에게도 내줄 수없다 다짐하며, 그렇게 그녀는 아무도 몰래 마지막 생방송 뉴스를 준비하고 있다.

 

 

 

 

ⓒ tvN

장도진 / cast. 박기웅

고해수의 남편. 장레오의 아빠. IT 기업 해치의 경영대표. 금조그룹 차남.

 

대한민국 공식 금수저. 마음먹으면 뭐든 되는 인생에서 안 되는 건 단 하나, 고해수였다. 해수를 위해서라면 모든 걸 다 해줬지만 정작 도진은 모르고 있었다. 그 시간들이 도진을 갉아먹고 있었다는 걸.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해수의 모습, 그 뒤에 있는 아픔은 모두 도진의 몫이었다.

 

도진은 질렸다. 그래서 도망쳤다. 해수와의 약속을 깨버리고! 그리고서야 알게 됐다. 왜 아버지가 그렇게까지 이 결혼을 반대했는지를.

 

 

 

ⓒ tvN

구성찬 / cast. 봉태규

IT 기업 해치의 연구소장. 타운하우스의 마지막 멤버.

 

연구밖에 모르는 괴짜지만 실력만큼은 업계 최고. 모두가 인정하는 탑. 재현, 도진과 함께 해치 삼총사이자 타운하우스의 마지막 멤버다. 낯을 가리는 성격으로, 타운하우스 내 유일한 솔로지만 순정은 있다. 하지만 그도 몰랐다. 그 순정이 짓밟혔을 때, 자신이 어떤 본색을 드러내는지.

 

 

 

ⓒ tvN

이지아,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 주연의 tvN 토일 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 첫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을 그렸다고 하는데요. 

 

<펜트하우스>를 집필했던 김순옥 작가의 수제자인 현지민 작가가 집필했다고 하네요.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tvN 채널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