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킬링로맨스 포토 무비클립 줄거리 결말 쿠키

HOT 이슈

by loyal 쩡 2023. 4. 19. 17:2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영화 <킬링로맨스> 공식 포스터

 킬링 로맨스 

장르 드라마, 뮤지컬, 스릴러, 느와르, 로맨틱 코미디

감독 이원석

출연 이하늬, 이선균, 공명 外

촬영 기간 2020년 6월 15일 ~ 2020년 9월 22일

개봉일 2923년 4월 14일

상영 시간 107분 (1시간 47분 20초)

상영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영화 <킬링로맨스> 공식 포스터

728x90

킬링 로맨스 소개

2020년 촬영을 끝내고, 2023년 4월 14일 개봉한 한국 영화. 섬나라 재벌 '조나단'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

 

 

킬링 로맨스 줄거리

대재앙 같은 발연기로 국민 조롱거리로 전락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떠난 남태평양 '콸라'섬에서 운명처럼 자신을 구해준 재벌 '조나단'(이선균)을 만나 결혼을 하고 새로운 인생을 꿈꾸며 돌연 은퇴를 선언한다. 

한편, 서울대가 당연한 집안에서 홀로 고독한 임시 싸움 중인 4수생 '범우'(공명)는 한때 자신의 최애였던 여래가 옆집에 이사 온 것을 알게 되고 날마다 옥상에서 단독 팬미팅(?)을 여는 호사를 누린다.

그러던 어느 날 조나단의 사업 확장을 위한 인형 역할에 지친 여래는 완벽한 스크린 컴백을 위해 범우에게 SOS를 보내게 되고 이들은 여래의 인생을 되찾기 위한 죽여주는 계획을 함께 모의하는데...

 

 

 

영화 <킬링로맨스> 공식 포스터

반응형

킬링 로맨스 등장인물

황여래 (이하늬)  전직 여배우. 조나단 나와 결혼하면서 은퇴한 전직 톱스타.

 조나단 나 (이선균)  섬나라의 대지주이자 부동산 사업가. 황여래의 남편. 본작의 악역.

김범우 (공명)  황여래의 옆집에 사는 사수생. 가족들은 전부 서울대인데 본인만 서울대 입시에 실패했다.

 

 

 

영화 <킬링로맨스> 공식 포토
영화 <킬링로맨스> 공식 포토

SMALL

지난 4월 14일 개봉한 영화 <킬링 로맨스>입니다. 킬링 로맨스는 당초 <죽여주는 로맨스>라는 제목으로 기획되었으나, 촬영 직전 <킬링 로맨스>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킬링 로맨스>는 배우 이하늬와 이선균이 드라마 <파스타> 이후 10년 만에 재회하게 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하늬와 공명은 1년 반 전, 영화 극한직업에서도 호흡을 맞춘 적이 있죠. 

 

영화 개봉 이후, 주인공인 여래의 대표곡으로 나오는 '여래이즘'이 소소한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해당 곡은 가수 비의 레이니즘을 개사한 곡이며, 비가 무보수로 녹음해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영화의 안무가로는 댄서 모니카카 참여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영화 <킬링로맨스> 공식 포토

특이한 것은 영화 <킬링 로맨스>를 보고난 후의 관객 반응이 극과 극으로 나뉜다는 것입니다. 취향이 맞는 사람은 엄청난 재미를 느끼지만, 취향이 안 맞는 사람에게는 엄청난 불호일 수밖에 없는 영화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후기들로 인해, 직접 보고 판단하고 싶다는 예비 관객들이 늘어나고 있기도 한 상황입니다.

 

 

 

영화 <킬링로맨스> 공식 포스터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