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표예림 가해자 군무원 동창생 학교 미용실 인스타

HOT 이슈

by loyal 쩡 2023. 4. 20. 17:3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표예림

대한민국의 미용사

출생 1996년 / 경상남도 의령군

국적 대한민국

 

지난 2023년 3월 2일, MBC <실화탐사대>에서 표예림 씨의 사건을 다루면서 표예림 씨가 당했던 학교폭력이 처음 수면 위로 드러났습니다.  넷플릭스 <더글로리>가 흥행을 하면서, 최근 학교폭력이라는 주제는 전보다 더 심각한 주제로 다뤄지고 있는데요. MBC <실화탐사대> 방영 이후, 4월 13일 유튜브를 통해 표예림 가해자가 밝혀지면서 더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728x90

 

표예림 가해자

4월 13일 유튜브 '표예림 동창생'에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표예림 가해자는 총 4명입니다. 가해자의 직업은 육군 군무원, 미용사 등 다양했는데요. 해당 동영상이 퍼지게 되면서, 해당 회사는 가해자를 해고하는 등의 조치가 이루어지기도 했습니다.

 

해당 영상의 업로더는 '예림이는 초등학생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지속적으로 최모씨, 남모씨, 임모씨, 장모씨가 속한 일진 무리에게 괴롭힘들 당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예림이의 아픔을 무시할 수 없어 익명의 힘을 빌려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하려 한다'며, 자신이 유튜브 동영상을 업로드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습니다.

 

 

반응형

 

해당 동영상에는 표예림 가해자의 졸업사진과 현재 근황 등 가해자들의 얼굴 및 실명, 직업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해당 가해자들은 표예림 씨의 어깨를 일부러 부딪쳐 넘어뜨리고, 옷에서 더러운 냄새가 난다며 욕설 및 폭행을 했다고 하는데요. 머리채를 잡고 화장실에 끌고 가 변기에 머리를 박게 하는 등 상당히 수위가 높은 행동들을 하며 표예림 씨를 괴롭혔다고 하네요.

 

표예림 측에 의하면 표예림은 드라마 <더글로리>를 본 이후, 자신이 당한 학교폭력을 밝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해자들은 "네가 표혜교인 줄 아느냐", "너 드라마 보고 뽕차서 이러는 거지"와 같은 말을 하며 오히려 피해자에게 빈정대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여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알려지면서, 가해자들의 태도가 <더글로리>의 박연진, 전재준과 비슷하여 '현실판 더글로리'라는 네임이 붙기도 했습니다.

 

 

SMALL

 

표예림 씨의 학교폭력 폭로는 다수의 진술, 당시 상담 이력 증거, 가해 사실이 없다면 나올 수 없는 발언의 녹취 등 표예림 씨의 주장을 뒷받침할만한 증거들이 있고, 가해자들 또한 이슈 이후 제대로 된 해명을 내놓고 있지 않아 신빙성이 올라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표예림 씨의 부모님은 당시 표예림 씨가 학교폭력을 당하고 있는지 몰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표예림 씨는 당시 학교 폭력 사실을 알려봤자 이사를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기 때문에 혼자 버텼다고 전했습니다.

 

표예림 씨의 모습은 유튜브 <카라큘라 탐정 사무소>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표예림 씨는 해당 유튜브 영상을 통해 사실적시 명예훼손과 학교폭력 공소시효를 폐지해 달라는 국민 청원을 올렸다고 밝혔는데요. 4월 19일 기준 해당 국민 청원은 국회 회부 기준인 5만 명을 달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