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닥터슬럼프 출연진 공식영상 등장인물 몇부작

HOT 이슈

by loyal 쩡 2024. 1. 19. 17:3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JTBC

 닥터슬럼프 

장르 메디컬, 로맨틱 코미디

방송 시간 토 ~ 일 / 오후 10시 30분 ~ 

방송 기간 2024년 1월 27일 ~ (예정)

방송 횟수 16부작

채널 JTBC

출연 박형식, 박신혜, 윤박, 공성하

촬영 기간 2023년 3월 14일 ~ 2023 10월 29일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 JTBC

 

백억 대 소송과 번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14년 전 ‘전국 모의고사’에는 두 명의 만점자가 나왔다. 

 

이런 두 사람이 서로를 모른 채, 각자 알아서 1등하고 살았으면 좋았으련만, 어쩌다 하늘은 정우네 반으로 전학 오게 되고!! 

늘 우아하게 공부해온 정우는, 하늘의 미친 행보에 식겁한다. 그리고 함께 폭주하며 흑역사를 끝도 없이 만들어 내는데... 

 

14년 후, 그들이 다시 만나게 된다. 한 명은 백 억대 소송으로 일을 접고, 한 명은 번아웃으로 일을 접게 된 시점에!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다 졸지에 백수가 된, 인생 최악의 슬럼프인 상황 속에서! 

 

이 이야기는 인생의 상승곡선만을 달리던 ‘남녀 의사’가 함께 바닥으로 떨어지고, 함께 견디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극복하기 위해 애써 발버둥 치는 것이 아닌 함께 시간을 보내며 적당한 행복을 찾는 이야기다. 

작은 일은 담담하게 흘려보내는 습관. 그리고 나 스스로를 괴롭히지 않는 삶. 그 방법을 함께 찾아가는 어디쯤인가의 이야기.

 

 

 

728x90

ⓒ JTBC

박신혜, 박형식 주연의 JTBC 신작 드라마 <닥터 슬럼프>가 방영 예정입니다. 드라마 닥터슬럼프는 백억 대 소송과 번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다가오는 1월 27일 첫방영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방송시간은 매우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입니다. JTBC 채널에서 방영되며 티빙과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 보기 가능하다고 하네요.

 

 

 

 

ⓒ JTBC

여정우 / 박형식

 

그의 인생은 “1+1” 수준. 너무 술술 잘 풀렸다. 그의 인생은 ‘초등학교 1학년 수학’처럼 마냥 쉬웠다. 타고난 머리가 워낙 좋아 수업시간에 집중 좀 했다고 학창 시절 내내 전교 1등을 도맡아 했고 대한민국에서 제일 좋은 의대에 들어갔으며 결국, 골드버튼을 받아 “스타 의사”까지 되었다.

 

어느 날 윤곽 수술 중이던 환자가 수술 도중 사망하는데 하필 그 시간에만 cctv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던 수술실. 대체 어떤 이유로 그날의 흔적들은 사라지게 된 것일까. 

 

맞아본 적이 없어 맷집도 없고, 어떻게 울어야 하는 건지 방법조차 모르겠고, 그렇게 세상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어진 그때...!!! 학창 시절, 상 라이벌이었던 그녀와 재회하게 된다! 그 시절 내가 극혐 했던 소녀를.

 

 

 

 

ⓒ JTBC

반응형

남하늘 / 박신혜

 

‘부산바다어묵’에 천재가 태어났다. 3대째 내려오던 어묵 공장에 경사가 났다. 딸이 천재만재다.  경) 부산 바다 어묵의 딸 남하늘 기말고사 전 과목 올백 (축  이런 현수막이 공장 입구에서 떨어지는 날이 없었다. 그녀는 학교에서 가장 공부를 잘하는데, 가장 공부를 ‘많이’ 했다. 커피를 마시면 화장실에 가고 싶으니 커피 알갱이만 털어먹었고 그래도 잠이 오자 나중엔 청양고추를 씹어먹으며 공부했다.

 

어느 날 그녀는 어떠한 심리적 균열로 인해, 결단을 내린다. 늘 폭주만 해오던 인생에 브레이크를 밟아보자고. 근데 쉬어 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쉬어야 할지 막막하다? 

 

그런데 우리집!! 옥탑방에!!! 그 시절, 내가 멱살 잡고 싶던 소년이!!! 혜성처럼 나타난다. 처음엔 고등학생 때로 돌아간 듯 유치하게 싸워대는데! 어느 밤, 의문의 수술로 인해 매일 밤 악몽을 꾸는 그를 보게 된다. 그리고 혼자 힘겨운 재판에 나서는 모습을 보니 연민도 든다.

 

 

 

SMALL

ⓒ JTBC

주연 배우 박형식과 박신혜는 과거 SBS 드라마 <상속자들> 이후 10년만의 재회이기도 한데요. 당시에는 상대 배우가 아니긴 했지만, 이번에는 박형식과 박신혜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박형식과 박신혜 외에도 윤박, 공성하 배우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약 일주일 정도 남은 드라마 닥터슬럼프 첫 방송!!!! 둘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기대를 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닥터슬럼프 본방사수하실 분들은 저와 함께 다음 주 토요일을 기다려보도록 합시다..♥

 

 

 

ⓒ JTBC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