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민덕희 정보 출연진 포토 실화 줄거리

HOT 이슈

by loyal 쩡 2024. 1. 23. 17:3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영화 <시민덕희> 공식 포스터

시민덕희 

/ (2024) Citizen of a Kind

 

.

.

 

 

장르 드라마, 범죄, 느와르, 코미디

출연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

제작사 씨제스 스튜디오

배급사 쇼박스

개봉일 2024년 1월 24일

촬영 기간 2020년 9월 12일 ~ 2020년 12월 8일

상영 시간 114분

상영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728x90

영화 <시민덕희> 공식 포스터

영화 시민덕희 줄거리

내 돈을 사기 친 그 놈이 구조 요청을 해왔다! 세탁소 화재로 인해 대출상품을 알아보던 생활력 만렙 덕희에게 어느 날, 거래은행의 손대리가 합리적인 대출상품을 제안하겠다며 전화를 걸어온다. 대출에 필요하다며 이런저런 수수료를 요구한 손대리에게 돈을 보낸 덕희는 이 모든 과정이 보이스피싱이었음을 뒤늦게 인지하고 충격에 빠진다. 전 재산을 잃고 아이들과 거리로 나앉게 생긴 덕희에게 어느 날 손대리가 다시 전화를 걸어오는데… 이번엔 살려달라는 전화다! 경찰도 포기한 사건, 덕희는 손대리도 구출하고 잃어버린 돈도 찾겠다는 일념으로 필살기 하나씩 장착한 직장 동료들과 함께 중국 칭다오로 직접 날아간다.

 

 

 

영화 <시민덕희> 공식 포토

내일 개봉 예정인 영화 시민덕희! 영화 시민덕희는 2016년 경기도 화성시의 세탁소 주인 김성자 씨가 보이스피싱 총책 및 조직 전체를 붙잡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고 합니다. 영화 <선희와 슬기>를 연출했던 박영주 감독이 연출하는 첫 상업 영화로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 배우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반응형

영화 시민덕희 출연진

배역 배우 소개
덕희 라미란 보이스피싱으로 한 순간에 수천만원을 잃고 직접 총책 추적에 나서는 추진력 200%의 시민.
재민 공명 보이스피싱 조직원. 모든것을 잃을 각오로 덕희에게 보이스피싱 조직을 밀고하는 은밀한 제보자.
봉림 염혜란 덕희의 직장 동료이자 물심양면 그녀를 돕는 친구.
박 형사 박병은 수사도 검거도 덕희보다 한 발 늦는 지능팀 형사.
숙자 장윤주 덕희와 꼭 닮은 거침없는 추진력을 보여주며, 그녀의 보이스피싱 총책 추적을 든든하게 지원하는 인물.
총책 이무생 수천억의 돈을 좌지우지하는 중국 보이스피싱 조직의 총책. 덕희의 일행을 위기에 빠뜨리는 인물로, 이 영화의 최종보스.
애림 안은진 봉림의 친동생. 덕희 일행의 눈과 발이 되어주는 행동 대장.
경철 이주승 고액 아르바이트인줄 알고 지원했던 보이스피싱 업체에서 탈출과 잔류를 두고 고민하는 보이스피싱 조직원.
대우 성혁 1인자인 총책과 함께 일하면서 그의 자리를 넘보는 보이스피싱 조직원. (스포) 영화 중후반에 살해당하고 만다.
김 형사 김율호 박 형사와 함께 보이스피싱 조직을 추적하는 지능팀 형사.

 

 

 

영화 <시민덕희> 공식 포토

영화 시민덕희는 1월 11일, 첫 시사회 평가가 공개된 바 있는데요. 당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다음날 진행한 시사회에서도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가 나왔다고 해요. 보이스피싱 조직의 현실적인 묘사와, 이와 대비되는 주인공 일행의 코미디적인 면모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SMALL

영화 <시민덕희> 공식 포스터

앞서 말했듯 영화 시민덕희는 바로 내일인 1월 24일 수요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번 주말인 27일과 28일에는 CGV 서면, 영화의 전당, CGV 센텀시티, CGV 대구, CGV 대구 아카데미, 메가박스 대구 신세계 등에서 무대인사도 진행한다고 하니, 무대인사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빈자리가 있나 빠른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