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드라마 정보

HOT 이슈

by loyal 쩡 2024. 1. 24. 17:3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N

 

tvN 월화 드라마

Wedding Impossible

 웨딩 임파서블 (2024) 

 

장르 로맨틱 코미디

방송 시간 월~화 / 오후 8시 50분 ~

방송 기간 2024.02.26 ~ 202404.02 (예정)

방송 횟수 12부작 (예정)

채널 tvN

원작 송정원의 웹소설 <웨딩 임파서블>

출연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촬영 기간 2023.02.19 ~ 2023.08.14

스트리밍 티빙

 

 

 

728x90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아정'
VS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

ⓒ tvN

현재 방영중인 <내 남편과 결혼해 줘> 후속작 <웨딩 임파서블>입니다. 웨딩 임파서블은 친한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아정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려는 남사친의 동생 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담은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송정원의 동명 웹소설 <웨딩 임파서블>이 원작이며 배우 전종서와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전종서는 여주인공 나아정 역을, 문상민은 남주인공 이지한 역을, 김도완은 남주인공의 형 이도한 역을, 배윤경은 윤채원 역을 맡았습니다. 배윤경이 맡은 윤채원 역은 원작에는 없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남녀주인공 모두 백상 예술대상 연기부문 수상자 출신인 만큼, 웨딩 임파서블에서는 또 어떤 연기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알아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 tvN

나아정 (전종서)

 

연기력은 만렙이지만 인지도는 바닥인 단역 배우. 단역 배우로서는 수차례 결혼식을 올렸지만 실제로는 현실에 치여 연애는 뒷전인 상황. 만년 찬밥 신세에도 기죽지 않는 당찬 입담과 꿈에 대한 간절함으로 어린이 뮤지컬부터 사극, 결혼식 축가 아르바이트 등 돈 되는 일이라면 거리낌 없이 해낸다. 이런 나아정에게 15년 지기 절친으로부터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제안이 들어온다. 재벌가의 며느리이자 자신의 와이프 역할을 연기해 달라는 것. 만년 단역이었던 나아정에게 주어진 인생 첫 주인공 역할, 위장 결혼이란 미션을 준비하는 그때, 예상치 못한 훼방꾼의 등장으로 난항을 겪게 된다.

 

 

 

SMALL

ⓒ tvN

이지한 (문상민)

 

LJ그룹 현회장의 막내 손자. 머리도 좋은 데다가 물려받을 재산도 충분하지만 가진 걸 누리면서 살기에는 너무나 바쁜 삶을 사는 인물. 대외적으로 신분을 숨긴 채 평사원으로 입사해 업무 성과를 차곡차곡 쌓으며 동료들에게 '계산 없이 따뜻한 남자'라는 칭찬을 받는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그저 대외적 이미지일 뿐, 이지한의 마음속에는 형 이도한을 재벌 후계자로 만들고 싶다는 야심으로 가득 차 있는 터. 마침내 할아버지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하지만 형의 갑작스러운 결혼 선언으로 인해 계획에 차질을 빚게 된다.

 

 

 

ⓒ tvN

이도한 (김도완)

 

LJ그룹 후계자. 마음도 능력도 집안도 완벽한 일등 신랑감이지만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로 인해 후계자 자리도, 혼사도 모조리 거절하는 중이다. 나아정과 위장 결혼을 통해 가족들의 압박에서부터 도망칠 계획을 세운다.

 

 

 

ⓒ tvN

윤채원 (배윤정)

 

태양물산 대표이사. 태생부터 행실까지 고귀해 이지한이 예비 형수 후보로 눈독 들이고 있는 인물. 마냥 동생처럼 보이던 이지한에게 떨림을 느끼면서 난생처음 욕심을 품게 된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