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벌x형사 재방송 원작 ott 넷플릭스 몇부작

HOT 이슈

by loyal 쩡 2024. 1. 29. 17:4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SBS

 재벌x형사 

장르 범죄, 액션, 코미디, 느와르, 드라마, 형사, 성장

방송 시간 금~토 / 오후 10시 ~ 

방송 기간 2024년 1월 26일 ~ 2024년 3월 16일 (예정)

방송 횟수 16부작

기획 SBS, 스튜디오S

채널 SBS TV

출연 안보현, 박지현, 강상준, 김신비, 곽시양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 SBS

728x90
돈도 빽도 안 통하는 곳으로 모시겠습니다
철부지 재벌 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

 

 

2024년 1월 26일부터 <마이 데몬> 후속으로 방영 중인 SBS 금토 드라마 신작 <재벌x형사> 입니다. 안보현, 박지현, 강상준, 김신비, 곽시양 배우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 SBS

드라마 재벌x형사는 방영 첫 주, 전작의 최고 시청률을 가뿐히 넘기며 순조롭게 출발하였는데요. 하지만 전 금토드라마 부진의 연속으로, 시청률을 이미 MBC 금토 드라마에 많이 뺏긴 상황이기 때문에 재벌x형사 시청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작품 역시 경쟁작인 <밤에 피는 꽃>이 이 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인기가 많은 상황입니다. 

 

 

 

ⓒ SBS

반응형

SBS 드라마 <재벌x형사>의 남여주인공 역할을 맡은 안보현과 박지현은 과거 <유미의 세포들>에서도 친한 친구 역할로 출연하여, 안보현의 상대역이 질투를 할 정도로 좋은 케미를 보여줬던 바 있는데요. 이번에는 안보현과 박지현이 주연 상대역을 맡으면서 또 다른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도 매우 기대가 되네요.

 

 

 

재벌x형사 등장인물

 

ⓒ SBS

진이수 (cast. 안보현)

한수 그룹 막내아들, 재벌 3세 노는 데 목숨 건 금수저 

 

어마어마한 재력과 전방위로 뻗은 인맥, 한수 그룹의 모든 자원을 이용할 수 있는 능력을 창의적으로 노는 데만 쓰는 이 시대 최고의 한량. 스카이다이빙부터 헬기 조종사까지 온갖 자격증을 가지고 있고 상어 떼 속에서 다이빙하고, 레이싱 선수와 경기를 즐기는 스릴 매니아이며 수많은 팔로워를 가진 SNS 스타. 그런 이수가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경찰이 됐다! 귀찮고 재미없을 거 같고 관심도 없었는데 형사들이 은근히 무시하며 도발하는 바람에 이수는 보란 듯이 사건을 해결해 버린다. 그리고 오랜만에 뿌듯한 감정을 느낀다. 아무리 열심히 놀아도 느낄 수 없었던 만족감, 보람이다. 점차 수사에 진심이 되는 이수. 노는 데 쓰던 능력들을 수사에서 펼치며 신나게 범인을 잡는다. 무의미했던 그의 인생에 의미가 생기기 시작한다. 그렇게 진짜 경찰이 되어가던 어느 날, 이수는 어두운 과거의 비밀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 SBS

SMALL

이강현 (cast. 박지현)

강하경찰서 강력 1팀 팀장 수사에 목숨 건 형사 

 

경찰이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이 강한 워커 홀릭. 피해자의 마음을 헤아리며 수사에 진심을 다하는 베테랑. 취미도 없고, 연애도 안 하고, 첫 체포가 첫 키스보다 짜릿했다는 천생 형사다. 오랜 세월 경찰 생활을 한 아버지를 존경하여 어린 시절부터 경찰이 꿈이었다. 경찰이라면 지긋지긋하다는 엄마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경찰대에 들어갔고 강력계에 들어온 지 3년 만에 악성 수배범 34명을 잡고 1계급 특진. 경감이 됐다. 짧은 경력에 팀장을 달았으나, 아버지가 뇌물 수수 혐의로 파면당하면서 선배 형사들의 질투와 혐오를 꿋꿋이 버티고 있다. 언젠가는 자신의 힘으로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겠다는 각오로. 그런 그녀 앞에 재벌 3세가 낙하산으로 떨어졌다! 귀찮고 신경 쓰이는 이수를 어떻게든 쫓아내려고 했는데, 이 녀석이 생각지도 못한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해 버린다. 자존심 상하게도 자꾸 신세 질 일이 늘어간다. 게다가 진이수, 점점 진심이다. 이게 아닌데 하면서도 점차 이수의 페이스에 말리기 시작하는 강현. 그게 그리 나쁘지 않다.

 

 

 

ⓒ SBS

재벌x형사 재방송 편성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옆의 글씨를 클릭해 주시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벌x형사 ott는 웨이브와 디즈니 플러스로, 아쉽게도 넷플릭스와 티빙에서는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재벌x형사 원작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재벌x형사 원작은 따로 없으며 순수 오리지널 작품이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