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이징 그레이스 결말 스포 영화 기생충 스릴러 버전?

HOT 이슈

by loyal 쩡 2024. 2. 28. 17:3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영화 <레이징 그레이스> 포스터

 레이징 그레이스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국가 영국

러닝 타임 104분 (1시간 44분)

개봉 2024년 3월 13일 (예정)

출연 맥스 아이겐만, 제이든 페이지 보이딜라, 리앤 베스트, 데이비드 헤이먼

 

.

.

 

소개

화려한 대저택 속 깊게 뿌리 박힌 비밀이 눈을 뜬다! 거처도 없이 홀로 어린 딸을 키우던 ‘조이’. 한 대저택의 입주 가정부 제안을 받고 그곳으로 향한다. 대저택의 주인 ‘캐서린’, 혼수상태인 그녀의 숙부 ‘개릿’, 그리고 조이가 몰래 들여온 딸 ‘그레이스’까지, 네 사람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된다. 어느 날, ‘그레이스’는 ‘캐서린’이 ‘개릿’에게 하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하고, 이를 알게 된 '조이'는 ‘개릿’을 깨워 진실을 파헤치기로 하는데…. 가장 깊은 곳에 봉인된 비밀이 마침내 눈을 뜬다.

 

 

 

영화 <레이징 그레이스> 포스터

작년 부산 국제 영화제에서 공개된 영국 미스터리 영화 <레이징 그레이스>를 아시나요? 영화 레이징 그레이스는 입주가정부 제안을 받고 한 저택으로 들어간 '조이'가, 저택의 주인 몰래 자신의 딸 '그레이스'까지 데리고 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대저택에서 몰래 살아가는 그레이스의 모습이 마치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을 떠올리게 하기도 하는데요. <기생충> 스릴러 버전이라고도 불리는 <레이징 그레이스>이지만 이후의 내용은 좀 다르게 흘러간다고 해요.

 

 

 

728x90

영화 <레이징 그레이스> 포스터
영화 <레이징 그레이스> 포토

레이징 그레이스 출연진

👩🏻 조이 - 홀로 어린 딸을 키우고 있는 입주 가정부

👧🏻 그레이스 - 조이가 대저택으로 몰래 들여온 딸

👱🏻‍♀️ 캐서린 - 대저택의 주인

👨🏻‍🦳 개릿 - 혼수상태인 캐서린의 숙부

 

 

 

반응형

영화 <레이징 그레이스> 포스터

레이징 그레이스 줄거리 (약 스포)

입주가정부 제안을 받은 조이는 자신의 딸 그레이스를 저택으로 몰래 들여온 후, 딸의 정체를 들길까봐 전전긍긍하며 입주가정부 생활을 이어나갑니다. 그런데 어느 날, 이상한 장면을 목격하게 되는데요. 그것은 바로 대저택의 주인 캐서린이, 아픈 자신의 숙부 개릿에게 약물을 투여하는 것.

 

처음에는 심각하게 여기지 않았지만, 개릿에게 약물을 투여하는 일이 자신의 일이 되자 어딘가 이상함을 느끼게 되고.. 약에 대해 조사를 해본 결과 개릿이 혼수상태에 빠져있는 원인이 바로 그 약임을 알게 됩니다.

SMALL

해당 사실을 알게된 이상 더 이상 개릿을 그대로 둬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조이.. 캐서린이 집을 비운 시간들을 이용해서 노인을 도와줘야겠다고 다짐하게 되는데요. 이후 개릿을 깨우는 데에도 성공하고, 조이의 사정을 알게 된 개릿은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합니다.

 

모든 일이 잘 되었다고 생각하는 조이와 그레이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개릿이 어딘가 이상하다는 것을 인지하게 됩니다. 과연 개릿과 캐서린의 관계는 무엇이며 캐서린은 왜 개릿을 혼수상태로 만든 것일까요?

 

 

 

영화 <레이징 그레이스> 포스터

뒷 내용은 레이징 그레이스 개봉 후, 영화관에서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죠? 부산 국제 영화제에서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영화 레이징 그레이스의 쿠키 영상은 따로 없다고 합니다. 따라서 영화가 끝난 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영화관을 나오셔도 될 것 같아요.

 

영화 레이징 그레이스 개봉일은 바로 3월 13일! 약 2주 정도가 남았는데요. 놀라운 반전과 흥미진진한 요소도 있다고 하니 개봉 후 꼭 한 번 관람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4.02.27 - [분류 전체보기] - 로기완 정보 출연진 포토 넷플릭스 개봉일 등장인물

 

로기완 정보 출연진 포토 넷플릭스 개봉일 등장인물

NETFLIX 영화 My Name is Loh Kiwan 로기완 (2024) 장르 드라마, 스릴러, 느와르, 액션, 로맨스 원작 조혜진 소설 출연 송중기, 최성은 촬영 기간 2023년 2월 6일 ~ 2023년 5월 28일 개봉일 2024년 3월 1일 (공개 예

blog.the-well.co.kr

 

 

2024.02.22 - [HOT 이슈] - 듄 파트2 개봉일 내한 예매 정보 줄거리

 

듄 파트2 개봉일 내한 예매 정보 줄거리

듄: 파트 2 (2024) Dune: Part Two 장르 드라마, SF, 스페이스 오페라,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원작 프랭크 허버트 - 소설 촬영 기간 2022년 7월 4일 ~ 2022년 12월 9일 개봉일 한국 2024년 2월 28일 / 미국 2024년

blog.the-well.co.kr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