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자가 사라졌다 출연진 몇부작 줄거리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loyal 쩡 2024. 3. 20. 17:3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MBN

 

 세자가 사라졌다 

 

장르 --------------------- 가상역사극, 로맨틱 코미디

방송 시간 -------------- 토 ~ 일 / 오후 9시 40분 ~ 

방송 기간 -- 2024년 4월 13일 ~ 2024년 6월 16일 (예정)

방송 횟수 -------------------------------------- 20부작

기획 ---------------------------------------------- MBN

출연 ----- 수호, 홍예지, 명세빈, 김주헌, 김민규

 

 

.

.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 MBN

다가오는 4월 13일, MBN 토일드라마 신작 <세자가 사라졌다>가 첫 방영됩니다. <세자가 사라졌다>는 2021년 방영되었던 <보쌈 - 운명을 훔치다>의 스핀오프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보쌈 - 운명을 훔치다>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게시물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2021.06.04 - [HOT 이슈] - 보쌈 인물관계도 운명을 훔치다 드라마 재방송 몇부작

 

보쌈 인물관계도 운명을 훔치다 드라마 재방송 몇부작

보쌈 - 운명을 훔치다 드라마 / 15세 이상 / MBN / 2021.05.01.~ (토, 일) 오후 09:40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역전을 그린 로맨스 퓨전 사극 출연 : 정일우, 권유

blog.the-well.co.kr

728x90

ⓒ MBN

반응형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는 남자 아이돌그룹 엑소(EXO) 멤버 수호,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했던 홍예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 출연 후 다양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김민규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연 배우 세 사람 모두 아이돌로 활동을 했거나, 아이돌을 준비했었던 경험이 있다는 부분에서 눈길이 가는 것도 사실이에요.

 

 

 

ⓒ MBN

MBN 토일 신작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MBN 채널에서 오후 9시 40분에 방영될 예정이니 본방사수하실 분들은 참고해 주시기 바라고요. 그럼 마지막으로 세자가 사라졌다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자가 사라졌다 등장인물

ⓒ MBN

이건 (cast. 수호 / 아역 : 정현준)

남, 해종의 장자

 

세자. 해종의 죽은 본부인 장씨 소생의 장남. 아버지 해종이 반정으로 보위에 오르자 왕세자에 책봉되었다.

죽은 어미가 남인 출신이다 보니, 정권을 차지한 서인들에겐 탐탁지 않은 세자였다.

늘 구설수가 뒤따랐다. 그러거나 말거나 본인은 신경도 안 썼다. 걱정이든 비난이든 다 사실이 아니기 때문이었다.

착하지도 유약하지도 않았다. 굳이 맞서야 할 이유를 찾지 못했을 뿐. 그런데 이런 젠장..!!!

궁궐 안에서 봐서는 안 될 장면을 보고야 말았다. 워낙 사안이 중차대한지라 확실한 증거부터 잡아야 한다는 생각에,

자신이 봤던 사내가 누구인지 확인하기 위해 궐 밖으로 잠행을 나갔는데.. <보쌈>이란 것을 당해버렸다!

 

 

 

ⓒ MBN

최명윤 (cast. 홍예지)

여, 최상록의 딸, 예비 세자빈

 

어의 최상록의 고명딸. 왕실과 최상록의 합의 하에 세자빈으로 내정되었다.

태어나자마자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 최상록의 손에 컸다.

늘 바쁜 아비 대신에 무백을 따라다니며 어려서부터 무술을 배웠다. 말 타기, 활쏘기, 의술 실력까지 수준급이다.

빈민가 사람들을 치료하다 배운 욕이 자기도 모르게 튀어나와 사람들을 깜짝깜짝 놀라게 하는 욕쟁이 아씨.

그런데 어느 날 자가 실종되는 전대미문의 사건과 함께 명윤의 인생은 완전히 달라지게 된다.

세상이 바라고 아버지가 바라던 대로 본성을 억누르고 양반가 규수로 조신한 척하며 살던 명윤은 이제 없다!

 

 

 

SMALL

ⓒ MBN

도성대군 (cast. 김민규 / 아역 : 양희원)

남, 세자 이건의 이복동생

 

해종의 두 번째 부인 중전 윤 씨의 큰아들. 어렸을 때부터 이건을 좋아하고 따랐다.

철이 들면서 이건과는 생모가 다른 이복형제임을 알게 됐지만.. 달라진 건 아무것도 없었다.

누가 봐도 친 동기간 이상으로 사이가 좋았고,

형 이건이 자신을 각별히 아끼고 생각해 주는 만큼 자신도 이건을 믿고 의지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이건의 실종 사건은 많은 것을 바꾸어 놓는다.

 

 

 

세자가 사라졌다 인물관계도

ⓒ MBN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