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우스 드라마 몇부작 후속 범인 한서준 정바름 이승기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4. 23. 17:5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N

마우스


드라마 / 15세 이상 / tvN /  2021.03.03~ (수, 목) 오후 10:30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경 인간 헌터 추적극

 

 

 

ⓒ tvN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tvN 드라마 마우스입니다. 회차가 거듭할수록 마우스 드라마 몇 부작인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드라마 마우스는 총 20부작으로 현재 5부작을 남겨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스포) 최근 마우스 방송에서는 착하고 바른 이미지였던 정바름 순경이 사실은 사이코패스 상위 1퍼센트였다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반전된 내용이 밝혀지면서 드라마 마우스의 새로운 포스터도 공개되었는데요. 해당 포스터에서의 정바름은 순수한 순경 이미지와는 정반대 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tvN

728x90

포스터 속의 '내 흔적을 가까이 보고 싶어...'라는 문구를 보면 정바름은 사건의 진실을 쫓기 위해서가 아닌, 자신의 저지른 범죄들을 자세히 볼 수 있으면서도 범인으로 의심받을 확률이 적기 때문에 경찰이라는 직업을 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방영했던 드라마 마우스 15회가 매우 충격적이었기 때문에 마우스 16회를 기다리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안타깝게도 마우스 16회는 4월 28일이 아닌 5월 5일에 방송됩니다.

 

 

 

ⓒ tvN

하지만 너무 아쉬워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마우스가 결방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오늘 4월 28일, 29일 오후 10시 30분에는 정바름의 시점으로 펼쳐지는 마우스 특별판 '마우스:더 프레데터'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같은 날인 4월 28일 수요일, 오후 4시에는 마우스 특별판 '마우스:더 프레데터'가 티빙을 통해 선공개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마우스 특별판을 더 빨리 보고 싶으신 분들은 티빙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평소 티빙 월 정액권을 이용 중이신 분들은 시간이 되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중이 아니라면 결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티빙에서는 처음 가입하는 사람들에게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주기 때문에, 티빙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회원가입을 통해 무료 이용권을 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tvN

드라마 마우스가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만큼 드라마 마우스 후속에 대한 궁금증도 커져가고 있습니다. 드라마 마우스 후속은 간 떨어지는 동거로, 주연은 혜리와 장기용이 맡았습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 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