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범택시 재방송 다시보기 넷플릭스 실화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4. 26. 17: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SBS

모범택시


SBS / 2021.04.09.~ (금, 토) 오후 10:00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원작

만화

 

제작사

스튜디오 S, 그룹에이트

 

제작진

연출 박준우

극본 오상호

 

 

 

ⓒ SBS

요즘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입니다. 원작은 네이버 만화 '모범택시'로, 사회 고발을 다룬 작품입니다. SBS 드라마 모범택시 출연자는 이제훈, 이솜, 김의석, 표예진, 장혁진 등이 있습니다. 드라마 모범택시의 초반부에는 배우 이영애의 목소리가 출연한 데다가, 1회와 2회는 19세 이상 시청 가능 등급으로 방송이 되어 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728x90

 

모범택시 실화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앞에서도 소개해드렸다시피, 모범택시는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이기 때문에 실화가 아닙니다. 하지만 최근 모범택시에서는 실화를 기반으로 한 에피소드가 방영되기도 했습니다. 때문에 모두 실화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실화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를 알게 된 시청자들은 더욱 통쾌한 복수극이 되길 바라길 바라고 있습니다.

 

 

 

ⓒ SBS

모범택시 재방송은 SKY, DRAMAcube, SBS플러스, SBS, 드라마 H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재방송 날짜와 시간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모범택시 재방송'을 검색해주시면 모범택시 재방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범택시 다시 보기도 가능합니다. 모범택시 다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SBS 홈페이지 또는 앱, 웨이브 홈페이지 앱을 통해 모범택시를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 SBS

모범택시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드라마에 대한 인기가 많아지면 추후 추가될 수는 있겠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넷플릭스에서는 모범택시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SBS 드라마 모범택시는 현재 6회까지 방영한 상황입니다. 1회 시청률 10.7% 를 시작으로, 조금씩 올라 최신 회차 6회에서는 16%의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습니다. 회차가 거듭할수록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는 만큼 앞으로의 방송 내용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모범택시는 계속해서 최고 시청률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앞서 모범택시에서는 가수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에이프릴 논란으로 인해 표예진 배우로 교체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