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광수 하차 진짜 이유, 런닝맨 공식입장 정리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4. 28. 16:4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SBS

2010년 7월 11일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일요일 저녁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SBS 런닝맨입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고 있으며 유재석을 중심으로 지석진, 김종국, 전소민, 송지효, 이광수, 하하, 양세찬 등이 출연하여 큰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최근 SBS 런닝맨 이광수 하차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광수는 런닝맨 첫 방송 때부터 함께해온 원년 멤버이면서도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이광수의 하차는 더욱 크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이광수 측에서 밝힌 런닝맨 하차 이유는 바로 건강상의 문제였습니다. 이광수는 지난해 일어난 사고로 인해 부상을 당한 이후 꾸준한 재활 치료를 받고 있지만, 런닝맨을 촬영할 때마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실제로 이광수는 교통사고를 당한 후 몇 개월간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 SBS

따라서 이광수는 오는 5월 24일 런닝맨 녹화를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을 하차하기로 정해진 상태입니다. 이광수와 런닝맨 제작진 측은 꽤 오랜 시간 프로그램 하차와 관련하여 논의를 진행해왔다고 하는데요. SBS 런닝맨 제작진 측은 런닝맨에서 이광수와 더 오랜 시간을 함께 하고 싶었지만, 런닝맨 멤버로서의 이광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며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아쉽고 아름다운 이별을 하게 되었지만, 힘든 결정을 내린 이광수에게도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제작진 역시도 이광수를 응원하겠다며 다시 한번 아름다운 이별을 상기시키기도 했습니다.

 

 

 

ⓒ SBS

728x90

이광수는 1985년 7월 14일 출생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에 속해있는데요. 2016년에는 SAF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과 제7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190cm의 키를 자랑하는 그는 예능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지만 범인은 바로 너, 라이브, 타짜:원 아이드 잭, 나의 특별한 형제, 탐정:리턴즈, 괜찮아 사랑이야, 지붕 뚫고 하이킥 등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연기자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광수가 런닝맨 하차 이후 어떤 활동을 이어 나갈지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 SBS

앞서 이광수는 2007년 CF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후,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광수의 행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SBS 런닝맨 하차 이유가 건강상의 이유인 만큼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