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우스 더 프레데터 뜻 마우스 결방 이유 마우스 몇부작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4. 29. 17:4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N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수목 드라마 마우스입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되기 때문에 수요일과 목요일만 기다리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검색창에 '드라마 마우스'를 검색하면 이번 주 결방이라고 나와 있어 당황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15화까지 방영된 마우스의 다음 화인 16화가 결방이긴 하지만, 마우스 자체가 결방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4월 28일과 4월 29일에는 마우스 16화 대신 '마우스 : 더 프레데터'가 방송되고, 마우스 16화는 5월 5일 수요일 10시에 방송됩니다. 그렇다면 마우스 더 프레데터의 뜻은 무엇일까요. 프레데터란 사이코패스들 중에서도 상위 1%라 불리는 가장 위험한 사이코패스를 부르는 말입니다. 프레데터가 정바름(이승기)으로 밝혀진 지금, '마우스 : 더 프레데터'는 드라마의 사건들을 정바름의 시점에서 다시 한번 풀어주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 tvN

728x90

마우스 16화는 아니지만 '마우스 : 더 프레데터' 나름의 재미가 있는데요. 어떻게 보면 이미 방송된 내용들을 다시 보여주는 거라 다소 재미가 떨어진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같은 상황에서 프레데터 정바름의 모습 자체는 처음 보는 것이기 때문에 퍼즐을 맞춰가는 매력도 있습니다. 그리고 4월 29일 목요일인 오늘은 어제에 이어 '마우스 : 더 프레데터' 2화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마우스 몇 부작인지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드라마들이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분들이 마우스 역시도 16부작으로 알고 계시는 경우가 많은데 아닙니다. 마우스는 총 20부작이기 때문에 15화까지 방송된 지금 5부작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 tvN

마우스 다시 보기는 TIVING(티빙)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더 프레데터 다시 보기 역시 같습니다. 다만 티빙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합니다. 이미 티빙 월 결제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바로 시청이 가능하겠고, 이용 중이 아니신 분들은 결제를 진행해주셔야겠습니다. 하지만 티빙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한 달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우스 후속 드라마에 대한 정보입니다. 마우스 후속 드라마는 혜리, 장기용 주연의 '간 떨어지는 동거'로, 동명의 웹툰이 원작입니다. 마우스와 마찬가지로 매우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며 첫 방송 날짜는 2021년 5월 21일입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와 99년생 인간의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내용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