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우스 천정하 송수호 성수호 마우스 몇부작 후속 총정리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5. 7. 15:5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IVING

요즘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마우스입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오후 10시 30분, 채널 tvN에서 방송되며 이승기, 이희준, 박주현, 경수진, 안재욱, 김정난, 권화운, 조재윤, 김영옥, 안내상 등이 등장인물로 나옵니다. 

 

드라마 마우스의 소개를 살펴보면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소 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마우스는 총 20부작으로, 현재는 17화까지 방영된 상태입니다. 극이 마지막으로 달려가면서 뒷 이야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와 궁금증도 커져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최근 충격적인 일이 있었습니다. 마우스에서 나치 국(정바름의 친구, 무진 구치소 교도관)의 엄마 역을 맡았던 천정하 배우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배우 천정하는 앞서 드라마 괴물에도 출연하며 최근까지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더 충격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알려진 사인은 저혈압과 신부전증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TIVING

마우스 성수호, 마우스 송수호에 대한 관심도 커지는 지금입니다. 마우스 성수호 송수호는 체육관 관장으로 나오는데, 기억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정바름이 프레데터였던 시절 두 번째 살인을 저지른 타깃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바름에게 살인을 당한 성수호 송수호는 과거 정바름을 살렸던 전적이 있습니다. 드라마 마우스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정바름의 엄마가 정바름의 목을 조르며 죽으라고 외쳤던 적이 있는 것을 아실 텐데요. 그때 정바름의 엄마를 밀치며 정바름을 살렸던 사람이 성수호 송수호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 성수호 송수호는 자신이 살렸던 정바름에게 살인을 당하게 된 것이죠.

 

728x90

성수호 송수호의 친누나는 한서준에게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 이후 정바름을 감시하는 비밀 요원으로 활동을 하게 된 것입니다. 정바름의 엄마가 정바름을 임신했었을 때, 수성 연쇄살인범의 타깃이 되었지만 한 청년에 의해 목숨을 건진 적이 있습니다. 바로 그때 정바름의 엄마를 도와준 사람 또한 송수호 성수호입니다. 뱃속의 정바름을 감시하기 위해 정바름의 엄마를 뒤쫓다가 범죄 현장을 목격하게 되고, 정바름의 엄마를 범죄 현상으로부터 구해준 것이죠. 그리고 시간이 지난 후, 프레데터 정바름이 자신을 감시하는 송수호 성수호의 존재를 알게 되어 살인을 저지른 것으로 예상됩니다.

 

 

 

ⓒ TIVING

현재 3부작이 남은 마우스는 다다음주면 마지막 회가 방송됩니다. 마우스 후속으로는 혜리, 장기용 주연의 간 떨어지는 동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 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쳐지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로 5월 26일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16부작 드라마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