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미테이션 라리마 마하 권력 은조 리아 이현 등장인물 샥스 드라마 인물관계도 몇부작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5. 10. 16:2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KBS2

이미테이션


드라마 / 15세 이상 / KBS2 / 2021.05.07.~ (금) 오후 11:20

아이돌 100만 연예 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가 될 프로그램

 

 

 

지난 5월 7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입니다. 드라마 이미테이션의 기본 정보를 살펴보면, '아이돌 100만 연예 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 서가 될 프로그램'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앞서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을 다루는 드라마인 만큼, 실제 수많은 아이돌들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기대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지금까지 밝혀진 등장인물을 살펴보면 이준영(유키스), 정지소, 박지연(티아라), 정윤호(에이티즈), 데니안(GOD), 임나영(IOI, 프리스틴), 민서, 강찬희(SF9) 등입니다.

 

 

 

ⓒ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에 나오는 아이돌 그룹에도 눈길이 갑니다. 밝혀진 바에 따르면 드라마 이미테이션에는 샥스, 티파티, 스파클링 등의 아이돌 그룹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앞서 드라마 속 아이돌 그룹 티파티는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드라마 속 아이돌 세계관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원래는 샥스도 뮤직뱅크에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프로그램 현장 스태프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아 출연이 취소되었습니다.

 

드라마 속 라리마 캐릭터는 아이돌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맡았습니다. 라리마는 탑 오브 탑 아이돌로, 어린 나이부터 연예계 생활을 하며 수천 명의 팬들을 보유했지만 늘 외로움을 타는 인물입니다. 데뷔 동기 권력을 의지하며 견뎌가던 어느 날, 티파티 멤버 마하가 나타나며 심리적 변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728x90

티파티 멤버 마하는 배우 정지소입니다. 앞서 정지소는 영화 기생충, 드라마 방법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정지소 외에도 드라마 스카이캐슬, 여신강림에서 얼굴을 알렸던 아이돌 그룹 SF9 멤버 강찬희가 샥스 멤버 은조로 출연합니다.

 

라리마의 데뷔 동기 권력은 유키스의 멤버 이준영입니다. 가수 활동과 연기자 활동 모두 활발히 하고 있는 만큼 인기 아이돌 센터 역할은 어떻게 소화를 할지 기대가 됩니다.

 

 

 

ⓒ KBS2

과거 GOD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데니안은 JH엔터의 대표 지학으로 등장합니다. 지학은 과거 대형 기획사 NOG에서 인기그룹 샥스를 케어하며 실장 타이틀을 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은조 사건을 계기로 모든 것을 내려놓고 NOG를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3년이 지난 후 애니가 속해있던 오메가쓰리의 멤버를 티파티로 재결정, 최저시급을 받는 최초의 아이돌로 데뷔시키며 새로운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인물입니다.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매주 금요일마다 주 1회 방송되며, 총 1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원작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