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빌레라 몇부작 결말 후속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인물관계도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5. 7. 17:5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IVING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 드라마 '나빌레라'입니다. 나빌레라는 총 12부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되었습니다. 드라마 나빌레라 후속으로는 박보영, 서인국 주연의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2021년 5월 10일 첫 방송됩니다. 방송 시간은 '나빌레라'와 마찬가지로 tvN 채널에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입니다.

 

 

 

ⓒ TIVING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tvN / 2021.05.10 ~ (월, 화) 오후 9:00

 

박보영, 서인국, 이수혁, 강태오, 신도현, 우희진, 다원, 정 지소, 이승준, 송주희, 최소윤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의 아슬아슬한 목숨 담보 판타지 로맨스

 

 

 

ⓒ TIVING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 박보영이 맡은 캐릭터는 라이프스토리 웹소설 편집팀 주임 탁동경입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어린 나이 부모님을 잃고 남동생과 남게 되었습니다. 이후 이모의 손을 잡고 내려가 제주도에서 성장한 동경은 시간이 흐른 후 뇌종양 선고를 받게 됩니다. 

 

서인국이 맡은 캐릭터 멸망은 말 그대로 멸망입니다. 무언가를 멸망시키기 위해 그저 존재하는 멸망은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을 살아가는 중입니다. 하지만 항상 나쁜 쪽으로만 작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멸망은 자신의 생일마다 단 한 명의 인간을 선정하여 그의 소망을 이뤄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간처럼 1년에 한 번씩 생일이 오는 것은 아니고, 알 수 없는 우주의 주기를 아주 오래 지나쳐야 생일이 옵니다. 

 

728x90

그리고  오랜 시간을 거쳐 돌아온 멸망의 생일, '세상 다 망해라!'라고 외치는 탁동경의 말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100일 남은 시한부 동경과 함께 생활하게 되면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 TIVING
ⓒ TIVING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인물관계도입니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만화 같은 제목으로 인해 웹툰 또는 소설 원작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JTBC 드라마 '뷰티 인 사이드'를 집필했던 임메아리 작가의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아직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다시 보기는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중 어느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가능할지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앞서 임메아리 작가가 집필했던 '뷰티 인 사이드'는 넷플릭스에 있지만,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도 넷플릭스를 통해 볼 수 있을지는 의문이네요.

 

하지만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가 tvN 드라마인 만큼, 티빙을 통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신 분들은 티빙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