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마판사 후속 갯마을 차차차 원작 몇부작 재방송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8. 25. 15: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N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 / 15세 이상 / tvN / 2021.08.28. ~ / (토, 일) 오후 09:00

소개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다 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출연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공민정, 김영옥, 조한철, 인교진, 이봉련, 이석형, 차청화, 이용이, 신신애, 강형석, 백승 등

 

 

 


인물 소개

ⓒ tvN

윤혜진 / 신민아

예쁘다는 말로는 모자란, 사랑스러움의 의인화 그 자체. 명문대 치대 출신으로 직업까지 치과의사인 윤혜진은 억대 연봉을 받고 있는 페이닥터입니다. 하지만 교과서 위주로 공부한 탓인지, 일반 상식에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매달 사회적 약자를 위해 정기후원을 하면서도, 엄청난 개인주의자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남에서 자신의 병원을 개원하는 것이 목표였지만, 자신의 정의로움으로 인해 바다 마을 '공진'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홍두식 / 김선호

청호시 공진동 5통 1반의 반장으로 3년째 활동 중이지만 현실 직업은 백수. 반장 역할을 맡아 받는 수당은 일 년에 딱 두 번, 5만 원씩입니다. 각종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는 홍두식은 타고난 오지랖으로 이웃의 모든 대소사에 관여하고, 대놓고 다정하지는 못하지만 따뜻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성현 / 이상이

ovN 예능국 소속 PD로 수많은 프로그램을 성공시킨 마이더스의 손입니다. 사람의 먹고 사는 얘기를 따뜻하게 그려내는 관찰 예능, 친 인간적 콘텐츠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지성현과 같이 일하는 사람들은 모두 그를 좋아할 정도로 해맑은 워커홀릭입니다. 어느 날 그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위해 답사를 하던 도중, 길을 잘못 들어 '공진항'에 도착하여 윤혜진과 재회하게 됩니다.

 

 

 


인물관계도

ⓒ tvN

 

 


 

ⓒ tvN

728x90

지난 7월 3일 부터 8월 22일까지 방영했던 악마 판사가 종영하고, 새로운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들마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다 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2019년에 방송했던 JTBC 드라마 보좌관 이후, 2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를 하게 된 신민아는 '로맨틱 코미디를 하고 싶은 와중에 이 작품을 만나게 되었다'라고 해요.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통해 '캐릭터가 매력적이기도 했지만, 사람 사는 이야기가 재미있었다'며 출연 계기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 tvN

또한 김선호는 '작품이 따뜻했고 사람 냄새가 났다며 백수이면서도 뭐든지 만능으로 하는 캐릭터가 재미있어 보였고, 대본을 보면서 따뜻한 드라마에 꼭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상이는 해당 드라마에 대해 '일과를 마치고 한 시간, 쉬면서 볼 수 있는 따뜻하고 마음 편한 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예능에 다큐멘터리적 요소에 드라마까지 더해졌다'라고 소개했어요.

 

출연 배우들의 인터뷰를 살펴보니 정말 마음 따뜻해지는 드라마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다가오는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