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릿 우먼 파이터 다시보기 넷플릭스 티빙 재방송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8. 26. 16:2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Mnet / genie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예능 / 15세 이상 / Mnet / 2021.08.24.~ / (화) 오후 10:20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잔혹한 스트릿에서 살아남기 위한 여성 댄서들의 자존심을 건 생존 경쟁이 시작된다!

 

출연

진행 : 강다니엘

심사위원 : 보아, 태용

 

 

 

ⓒ Mnet / genie

글로벌 서열 1위 K-댄스 크루를 가리기 위한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지난 화요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진행은 아이돌 그룹 위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맡았는데요. 심사위원은 솔로 가수 보아와, 아이돌 그룹 NCT 소속의 태용입니다. 

 

 

 

ⓒ Mnet / genie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하는 8개의 댄스팀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ITZY, 트와이스 등 핫한 걸그룹 안무가 리정과 2018년 부에노스아이레스 유스 올림픽에서 한국 최초 브레이킹 부문 동메달을 거머쥔 국가대표 B-girl 예리가 있는 'YGX' / 청하의 안무팀 가비가 속한 '라치카' / 카이의 댄서로 전세계적 사랑을 받은 노제가 리더로 있는 '웨이비' / 박재범 안무가로 알려져 있는 허니제이가 리더로 있는 '홀리뱅' / 세계 최고의 댄스 경연 프로그램 'World Of Dance(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서 제니퍼 로페즈의 극찬을 받은 아이키가 리더로 있는 '훅' / 구독자 242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원 밀리언 댄서 효진초이의 '원트' / 걸스 힙합 댄서의 자존심을 보여줄 리헤이의 '코카N버터' / 100회 이상 배틀 출전 경력의 댄서가 소속되어 있는 것은 물론 댄서들의 춤 선생님 모니카와 레전드 왁커 립제이의 '프라우드먼' 등 라인업이 매우 빵빵합니다.

 

 

 

ⓒ Mnet / genie

728x90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화에서는 첫번째로 '약자 지목 배틀'을 벌였습니다. 약자 지목 배틀이란 각 크루에서 한 명씩 대표로 나온 후, 자신이 이길 수 있을 것 같은 약자를 지목하여 일대일 배틀을 진행하는 방식인데요. 과거 MBC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 안무 채택으로 경쟁했었던 '훅'의 아이키와 '라치카'의 가비의 댄스 배틀부터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 출신 이채원의 댄스까지 볼거리가 풍성하여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 Mnet / genie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 Mnet에서 방송되는데요. 다시보기는 티빙을 통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최근 소녀시대 멤버 수영도 출연한다고 알려져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활동을 통해 노래와 춤 실력 모두 인정받은 수영은 현재 가수 보다는 배우 활동을 중점으로 두고 활동하고 있어요. 때문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현재 까지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수영은 댄스팀 소속으로 출연하는 것은 아니며 미션과 관련된 게스트 형식의 출연이라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