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징어게임 이정준 가면남 결말해석 몇부작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10. 28. 15:5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Netflix <오징어게임>

지난 9월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대한 반응이 아직까지 뜨겁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인데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징어 게임 가면남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징어 게임 가면남은 극 중 네모 가면을 쓰고 등장했었는데요. 오징어게임에서 네모 가면을 쓴 사람은 관리자 중에서도 높은 신분을 의미하지만, 게임에서 탈락한 상훈이 난동을 부리며 오징어게임 가면남을 인질로 삼았습니다. 그리고 결국 가면남은 상훈의 협박으로 가면을 벗게 되죠. 그리고 가면을 벗었을 때 드러난 잘생긴 외로모 인해 화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 이정준 SNS

오징어 게임 가면남의 본명은 이정준으로 1999년 3월 22일생입니다. 한국예술 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2017년 KBS2 <7일의 왕비>로 데뷔했어요. 이후 미스터 기간제, 카이로스 등의 드라마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스쿨 오브 스타트업 등의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182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는 이정준은 현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하네요.

 

728x90

 

오징어 게임에서 단 10초 정도밖에 등장을 하지 않았는데도 굉장히 많은 주목을 받게 된 이정준 배우는 SNS 팔로우 수가 734K로, 오징어 게임이 공개되기 전과 비교하면 수십 배가 뛴 상황입니다. 오징어 게임에 대한 인기, 그리고 이정준 배우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결과네요.

 

 

 

ⓒ 이유미 SNS

오징어 게임 결말 해석 (스포)

오징어 게임은 돈을 좇는 사람들의 모습을 사실적이고 추악한 모습으로 표현하여 긴장감과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오징어 게임을 보다 보면 오징어 게임 주인공들의 죽음에도 복선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중개인에게 칼을 겨누었던 새벽이 칼에 찔려 사망하는 것, 자살을 시도했던 상우가 결국 자살로 생을 마감하는 것, 돈을 훔쳤던 알리가 자신의 구슬을 도둑맞아 사망하게 되는 것, 도망치기 위해 다리에서 뛰어내린 덕수가 결국 다리에서 떨어지며 사망한 것.

 

오징어 게임 초반 내용에서 주인공 기훈(사람)은 말(동물)에게 돈을 걸었었죠. 그리고 나중에는 동물을 쓴 부자들이 사람들을 보며 돈을 겁니다. 기훈이 경마장에서 따낸 돈은 456만 원, 그리고 기훈이 경주마가 되어 번 돈은 456억.

 

 

 

2021.09.06 - [HOT 이슈]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원작 웹툰 몇 부작 공개일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정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원작 웹툰 몇부작 공개일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정보

오징어 게임 웹드라마 오픈 2021.09.17 채널 넷플릭스 제작사 (주)싸이런픽쳐스 제작진 연출&각본 황동혁 (남한산성, 수상한 그녀, 도가니, 마이파더) 등장인물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위하준, 정

blog.the-well.co.kr

 

2021.09.27 - [HOT 이슈] - 이동휘 정호연 오징어 게임 새벽 국밥집 인스타그램 제니 공명 정보

 

이동휘 정호연 오징어게임 새벽 국밥집 인스타그램 제니 공명 정보

2021.09.06 - [HOT 이슈]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원작 웹툰 몇부작 공개일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정보 지난 9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오징어게임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

blog.the-well.co.kr

 

이정재, 박해수와 함께 주연 역할을 맡은 정호연은 모델 출신으로도 매우 유명한데요. <응답하라 1988> 이후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휘와 6년째 공개연애 중이기도 합니다.

 

 

 

ⓒ Netflix

총 9부작으로 구성되어있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은 1화 60분, 2화 63분, 3화 54분, 4화 55분, 5화 52분, 6화 62분, 7화 58분, 8화 32분, 9화 52분으로 총 488분(8시간 8분)이라는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오징어게임 시즌2에 제작 여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현재 인기를 보면 제작을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오징어 게임의 황동혁 감동은 확정된 내용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최근 인터뷰를 통해 이정재가 연기하는 성기훈이 당연히 재등장할 가능성이 높다, 그와 오징어 게임 진행자 사이의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경찰과 진행자 형제의 이야기와 딱지치기를 진행한 공유의 이야기 등 시즌 2를 위한 많은 이야깃거리가 남아있다는 말을 전한 것으로 보아 시즌 2는 제작될 확률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