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네임 몇부작 결말 관련주 OST 촬영지 베드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10. 28. 17:3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NETFLIX

마이네임 몇부작

지난 10월 15일 공개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마이네임은 총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러닝타임은 1화 54분, 2화 46분, 3화 47분, 4화 46분, 5화 50분, 6화 49분, 7화 45분, 8화 58분으로 총 395분 (6시간 35분) 입니다.

 

마이네임 줄거리

아빠를 잃었다. 그것도 바로 눈앞에서. 남은 딸은 결심한다. 반드시 내 손으로 복수하겠노라고. 목표를 위해서라면 방법은 상관없다. 마약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에 잠입하는 것이라 해도. (주연 :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

 

 

 

ⓒ NETFLIX

1화 - 최악의 생일이었다. 생일을 축하해주러 찾아온 아빠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한 윤지우. 복수에 혈안이 된 그녀는 무모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다. 범인을 찾을 가능성만 있다면.

2화 - 최무진은 도강재에게 엄중한 벌을 내린다. 그러고는 지우를 밖으로 불러낸 무진의 한 마디. 오늘 윤지우는 죽었다! 몇 년 후, 지우는 새로운 신분으로 경찰에 잠입한다. 

3화 - 타깃을 체포하러 출동하는 마수대. 지우는 뜻밖의 상황에 당황하지만, 이내 서둘러 행동에 나선다. 한편 악의에 찬 보스가 이끄는 신흥 마약 조직이 무진의 제국을 위협한다.

4화 - 강재가 무진에게 전쟁을 선호했다. 이 상황을 기회로 활용하려는 차기호. 지우에게 수상한 낌새를 눈치챈 기호의 지시에, 전필도는 은밀하게 지우의 뒤를 밟기 시작한다.

 

728x90

 

5화 - 죽음의 위기에서 가까스로 탈출한 지우와 필도. 이 사건을 계기로 경찰의 칼끝은 강재를 향한다. 얼마 후, 사무실에서 낯익은 얼굴과 마주친 지우는 불안감을 감추지 못한다.

6화 - 집으로 배달된 사진 한 장. 그 사진 속에서 발견한 의외의 인물. 지우는 이제 무엇을 믿어야 할지 혼란스럽기만 하다. 무진은 뜻한 바를 이룰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선택한다.

7화 - 지우는 습격자들을 맞아 힘겨운 싸움을 벌인다. 경찰에 제 발로 찾아가 자수까지 하는 무진의 속셈은 무엇일까. 필도는 누군가의 혐의를 입증할 통화 기록을 손에 넣는다.

8화 - 복수를 향해 앞만 보고 달려가는 지우. 필도는 지우의 마음을 돌려볼 요량으로 그녀와 자신의 팔목에 수갑을 채운다. 배신자는 용서하지 않는 무진, 그가 다음 행보에 나선다.

 

 

 

 

ⓒ NETFLIX

마이네임 결말 (스포)

마이네임 후반에 지우(한소희)는 전필도(안보현)과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지우가 자신의 죄를 자수하려던 순간, 전필도는 최무진(박희순)에게 살해당하게 됩니다. 또한, 지우의 아빠를 죽인 사람도 최무진이였습니다. 지우의 아빠는 마약 조직원이 아닌, 동천파에 잠입수사하던 언더커버였습니다. 지우는 복수심에 이를 갈다 결국은 동천파를 박살내고, 최무진을 죽이면서  마이네임을 끝이나게 됩니다.

 

마이네임 관련주

2021.10.13 - [HOT 이슈] - 마이네임 제작사 관련주 한소희 넷플릭스 몇부작 10월 15일 공개

 

마이네임 제작사 관련주 한소희 넷플릭스 몇부작 10월 15일 공개

드라마 <부부의 세계>, <알고있지만,>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한소희가 이번에는 누아르에 도전했습니다. 한소희는 9아토엔터네인먼트에 소속되어있으며 2017년 '다시 만난 세계'를 통해 데뷔

blog.the-well.co.kr

 

마이네임 촬영지

마이네임의 촬영지는 부산 중앙동, 깡깡이 예술마을, 부산 해양경찰서 등입니다. 모든 것을 부산에서 촬영한 것은 아니고, 부분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 NETFLIX

마이네임 OST

노래 제목 (클릭 시 해당 링크로 이동) 아티스트
My Name (Feat. Swervy, Jeminn) 황상준
Mediocre Life (Feat. Pre-Holiday) 황상준
Alone 박은지
Chasing lost memories 이태현
Shadow 이아람
Decision 마상우
My Name (Acoustic Guitar ver.) 황상준
Confusion 박은지
Duel 이아람
I was on to you 마상우
Fighter 마상우
In my Mind 이태현
Empty 박은지
Remembrance 염승재
Force 이아람
Nightmare 이아람
Lost Control 이태현
Undercover 이태현
Training 박은지
Port City 황상준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