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네임 제작사 관련주 한소희 넷플릭스 몇부작 10월 15일 공개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10. 13. 16:4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netflix

드라마 <부부의 세계>, <알고있지만,>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한소희가 이번에는 누아르에 도전했습니다. 한소희는 9아토엔터네인먼트에 소속되어있으며 2017년 '다시 만난 세계'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이후 돈꽃, 백일의 낭군님, 옥란면옥, 어비스, 바다가 들린다, 부부의 세계, 알고있지만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또한 2017년 K - 모델 어워즈 CF부문 올해의 모델상과 2020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10월 1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마이 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한소희가 원톱 주연을 맡았으며 이 외에도 박희순, 안보현, 김상호, 이학주, 장률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netflix

728x90
마이네임 제작사 & 마이네임 관련주

 

마이네임 제작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입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중소 연예기획사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소속 연예인으로는 김민준, 김성오, 김옥빈, 김윤석, 류경수, 민진웅, 서영희, 수애, 오현경, 임현주, 정다빈, 주원, 주진모, 채서진, 황우슬혜 등이 있습니다.

 

마이네임에 대한 기대가 커짐과 동시에 마이네임 관련주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관련주는 마이네임 제작사인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입니다.

 

 

 

ⓒ netflix

마이네임은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87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편당 35 ~ 40분 정도의 러닝타임이 예상됩니다. 앞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후 많은 인기를 끈 오징어 게임도 10부작이었는데요. 과연 마이네임이 공개된 후, 오징어 게임의 인기를 따라잡을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가 되네요. 

 

마이네임의 초기 제목은 <네메시스> 였습니다. 국어사전에 네메시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율법의 여신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절도와 복수를 관장하고 인간에세 행보과 불행을 분배했다는 설명도 있는데요. 이것으로 인해 마이네임에서 한소희의 역할도 어느정도 유추해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네메시스>는 <언더커버>라는 이름으로 바뀌게 됩니다. 언더커버란 비밀리에 하는 조사, 첩보활동 등을 뜻하는 말인데요. 아무래도 2021년 4월 JTBC에서 드라마 언더커버가 방영했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마이네임>이라는 제목이 되지 않았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드라마 마이네임은 2021년 10월 1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됩니다. 보통 드라마는 일주일에 1~2회 방영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하나의 시즌이 한꺼번에 공개된다는 장점이 있죠. 다가오는 금요일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