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영웅 김희재 하차 뽕숭아학당 종영 위기?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10. 7. 16:4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뽕숭아학당

예능 / 15세 이상

 

편성 TV조선 2020.05.13.~

시간 매주 수요일 밤 10시

 

소개

'미스터 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

 

 

 

ⓒ TV조선

TV조선 <뽕숭아 학당>에서 임영웅과 김희재가 하차했습니다. 이유는 지난 달 TV조선이 매니지먼트를 위탁한 뉴에라프로젝트와의 계약이 만료되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두 사람은 뽕숭아 학당에서 하차, 지난 9월 29일 방송된 뽕숭아 학당 68회에서부터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두 사람은 뽕숭아 학당 하차 전, 마지막 녹화날에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마지막 인터뷰 영상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의아하게도, 뽕숭아학당 68회에서 두사람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68회 예고편에서도 두 사람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임영웅과 김희재를 제외한 이찬원, 영탁, 장민호, 황윤성이 정동원을 위해 강원도 정선을 찾았다는 내용만 담겼을 뿐입니다. 

 

68회 방송에서 MC 붐은 뽕숭아 학당 멤버들이 강원도 정선까지 온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그러면서 정동원에게 뭐 잊은 거 없냐며 물었고, 정동원은 이에 "제가 또 숙제를 까먹었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정동원의 대답을 들은 붐은 중등부 선생님께 연락을 받았다며 동원이만 체험학습 과제를 내지 않았다고 알렸습니다. 이를 들은 이찬원은 그 숙제가 강원도 정선까지 올만큼 큰 숙제냐고 물었고, 이 말을 들은 멤버들은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728x90

 

그러나 임영웅 김희재 하차의 여파일까요. 임영웅과 김희재가 하차하자마자 뽕숭아 학당의 시청률은 하락했습니다. 임영웅과 김희재가 하차 하기 전 방영한 최신 5회차의 시청률은 67회 8.7%, 66회 8.1%, 65회 8.9%, 64회 9.3%, 63회 8.1% 입니다. 임영웅 김희재 하차 후 첫 방영한 뽕숭아 학당 68회의 시청률이 7.6%인 것을 보면 확실히 시청률이 떨어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 봉숭아학당 시청자들은 임영웅과 김희재의 하차에 대해 '그래도 마지막인데, 아무런 언급도 없이 갑자기 방송에서 자취를 감추는 것은 너무하다'는 입장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임영웅과 김희재가 촬영한 마지막 인터뷰 영상이 후에 방송될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TV조선 <뽕숭아 학당>은 지난 5월 13일부터 방영하여 현재 68회까지 방영하였습니다. '미스터 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임영욱 김희재가 하차한 이후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