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우파 갈라토크쇼 재방송 스개파 출연 못다한 이야기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11. 10. 16:4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Mnet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종영하였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우승팀은 허니제이가 속해있는 홀리뱅이 되었고, 아이키가 속해있는 훅이 준우승팀이 되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팀 상금은 5천만 원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는 상금을 어떻게 사용할 것이냐는 물음에, 팀원이 연습을 하다가 다쳤기 때문에 일단 병원비를 메꿔준 뒤 나머지는 나눠가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종영하고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움을 표했는데요. 스우파의 인기를 실감이라도 하듯, 스우파의 멤버들은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그 중에 하나는 스우파 갈라토크쇼 입니다. 다른 예능에서는 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리더들 위주로 볼 수 있었는데요. 지난 9일 방송된 스우파 갈라토크쇼 1회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했던 모든 댄서들을 볼 수 있었다는 것이 차이점입니다.

 

 

 

ⓒ Mnet

스우파 갈라 토크쇼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다 하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다시 보고 싶은 명장면을 재연하는 시간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유쾌하게 패러디하며 인기를 끌었던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 멤버들이 등장하여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멤버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 멤버들은 다 함께 등장하여 헤이 마마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멤버들과의 댄스 배틀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 Mnet

728x90

다가오는 16일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갈라 토크쇼 2회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갈라 토크쇼 2회에서는 스우파 리더 청문회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스우파 갈라 토크쇼 2회 예고편에서는 크루원들의 거침없는 폭로전으로 인해 당황하는 리더들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 Mnet

또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가비와 아이키의, 노제와 여진, 립제이와 이정이 함께 하는 스페셜 유닛 무대도 방영될 예정입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시청하셨던 분들이라면 당연히 기대가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갈라토크쇼 역시, 기존에 방영되었던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들과 마찬가지로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영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아이키의 인기도 엄청나게 상승했습니다. 아이키는 앞서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의 안무가로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이후 조금씩 인지도가 상승하더니, 특유의 털털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더 많은 팬들뿐만 아니라 스우파 댄서들까지 사로잡았는데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갈라 토크쇼 2회 예고에서 아이키는 '남편은 있지만 여자 친구는 없거든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나와 현재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뒷 이야기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1.08.26 - [HOT 이슈] - 스트릿 우먼 파이터 다시보기 넷플릭스 티빙 재방송

 

스트릿 우먼 파이터 다시보기 넷플릭스 티빙 재방송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예능 / 15세 이상 / Mnet / 2021.08.24.~ / (화) 오후 10:20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잔혹한 스트릿에서 살아남기 위한 여성 댄서들의 자존

blog.the-well.co.kr

 

2021.09.15 - [HOT 이슈] - 스트릿 우먼 파이터 재방송 다시보기 모니카 이채연 노제 투표 나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재방송 다시보기 모니카 이채연 노제 투표 나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 Mnet / 2021.08.24.~ (화) 오후 10:20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혹한 스트릿에서 살아남기 위한 여성 댄서들의 자존심을 건 생존 경쟁이

blog.the-well.co.kr

 

2021.10.08 - [HOT 이슈] - 스우파 학폭 로잘린 헤일리 지수 엠마 재방송 남자댄서 논란 정리

 

스우파 학폭 로잘린 헤일리 지수 엠마 재방송 남자댄서 논란 정리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예능 / 15세 이상 편성 Mnet 2021.0824.~ (화) 오후 10:20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잔혹한 스트릿에서 살아남기 위한 여성 댄서들의 자존

blog.the-well.co.kr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