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브로커 출연진 등장인물 개봉일 정보 브로커(가제)

HOT 이슈

by loyal 쩡 2022. 4. 13. 16:4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브로커 

 

개요 드라마, 한국

개봉 2022.06

줄거리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

 

감독 & 각본 고레에다 히로카즈

제작 이유진

촬영 홍경표

미술 이목원

음악 정재일

 

출연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 이주영 外

촬영 기간 2021.04.04 ~ 2021.06.24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 이주영 주연의 영화 <브로커>가 6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브로커>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약 5년 전부터 국내 제작진과 함께 오랜 시간 각본 작업을 해왔나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인지 국내 유명 스태프들도 다수 <브로커>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로커>의 제작은 '영화사 집'이, 제공·배급은 CJ ENM이 맡았습니다.

 

<브로커>는 아이를 키울 수 없는 사람이 익명으로 아기를 두고 갈 수 있도록 마련된 '베이비 박스'를 둘러 싸고 관계를 맺게 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합니다. 촬영은 작년 4월 4일 부터 6월 24일 까지 진행되어 이미 마친 상태입니다.

 

 

 

 

상현

(cast. 송강호)

 

아기를 키울 적임자를 찾아주려는 자칭 선의의 브로커

 

 

 

 

동수

(cast. 강동원)

 

상현의 파트너

 

 

 

 

728x90

수진

(cast. 배두나)

 

브로커의 여정을 집요하게 뒤쫓는 형사

 

 

 

 

소영

(cast. 이지은)

 

베이비 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이유도,

돌아온 이유도 알 수 없는 엄마

 

 

 

 

이 형사

(cast. 이주영)

 

수진과 함께 브로커를 쫓는 후배 형사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밝힌 바에 의하면, 약 6년 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부산국제 영화제에와 도쿄에서 송강호와 강동원을 각각 만난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오다 작품을 함께 해보자는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형성되었다고 해요.

 

<브로커>는 외국의 유명 감독이 한국 배우들과 함께, 한국을 배경으로 만든다는 점에서 제작 발표 당시부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브로커> 전에도 외국 자본 및 배우들과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을 작업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작업한 <어느 가족>을 통해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이후 연속으로 타국 영화계와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 본인이 밝힌 적은 없으나 평소 창작자에 대한 대우와 예술 영화에 대한 투자가 부족한 일본 영화계에 많은 불만을 표했었다고 하네요. 때문에 계속해서 타국 영화계와 협업을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브로커>에 출연하는 배우들 역시 소위 탑급이라고 말할 수 있는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어 캐스팅이 대박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송강호와 강동원, 배두나는 이미 영화계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죠. 이지은(아이유)는 영화계에서는 다소 인지도가 낮을 수 있으나 드라마계에서는 A급 배우 대우를 받고 있고, 이주영 배우 역시 이미 다양한 독립 영화를 통해 인정을 받으며 커리어를 쌓아왔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인지도를 많이 높이기도 했어요.

 

아직 정확한 개봉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6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감독, 배우 할 것 없이 모두 대박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브로커>. 아쉽게도 넷플릭스나 티빙 등의 OTT 서비스 개봉은 아직 밝혀진 것이 없네요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