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징크스의 연인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공식영상 웹툰 선삼중 방송시간 타임라인

HOT 이슈

by loyal 쩡 2022. 6. 16. 17:2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KBS2

징크스의 연인

 

장르 판타지, 로맨스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편성 KBS2

방송 시간 (수, 목) 오후 09:50

방송 기간 2022.06.15. ~ 2022.08.04

방송 횟수 16부작 

원작 다음 웹툰 <징크스의 연인>

 

재벌가가 숨겨둔 행운의 여신이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내게로 왔다! 

결정체이자 엄청난 능력의 무녀 슬비와,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된 징크스의 남자 수광이 만나며 벌어지는 판타지 희망 로맨스!

 

 

 

 

ⓒ KBS2

기획 의도

아무리 노력해도 뜻대로 안 되는 일은 어쩔 수 없다. 사람들은 그것을 ‘운명’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사람들은 행운이 자신에게 찾아오기를 바란다. 그게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도!

느닷없이 로또라도 당첨되길, 내가 산 아파트 가격이 한없이 오르길, 어제 산 주식이 폭등하길 원한다. 하지만 그보다도 좋은 운이란, 좋은 사람이 나에게 오는 것 아닐까? 그렇다면 좋은 사람이 오길 기다리지만 말고,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주는 건 어떨까? 내가 먼저 나의 가족과 이웃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나의 좋은 기운으로 주변 사람들을 물들여, 내 가족과 내 이웃들을 좋은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건 어떨까? 그럼 좋은 사람이란 뭘까?

다정하고 착하기만 한 사람? 남들에게 듣기 좋은 말만 해주는 사람? 진정 선한 사람은, 약한 자를 도울 줄 아는 측은지심과, 불의에 용감히 맞설 줄 아는 정의로움을 지닌 자가 아닐까? 섬세하고 다정하며, ‘운명’을 뛰어넘어 자신의 소중한 존재들을 ‘필연’으로 만들 줄 아는 사람. 그래서 이제부터, 선한 사람들이 좋은 운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 우리의 주인공인 슬비와 수광이가 온갖 고난을 이겨내며, 좋은 기운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행운을 퍼뜨리는 이야기. 그리고 떨어질 수 없는 두 사람이 그 안에서 만들어내는 필연 같은 로맨스.


지금 시작하자.

 

 

 

 

ⓒ KBS2

반응형

이슬비 (서현)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여자

 

그녀의 능력을 이용하려는 재벌이 그녀를 비밀의 방에 가둬서 키웠기 때문에 태어나서 한 번도 세상 구경을 못해보고 자랐습니다. 책으로만 세상을 배웠기 때문에 현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인물. 2년 전, 호기심으로 세상을 향해 탈출했다가 왕자님(공수광)을 만나고 꿈같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후 다시 비밀의 방에 갇혀 지내면서 2년 동안 수광을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기다라다가 2년 만에 탈출 성공! 이제 수광을 찾아서 행운의 여신이 되어주려고 합니다.

 

 

 

 

ⓒ KBS2

공수광/고명성 (나인우)

#서동시장에서 <행운 생선가게>를 운영하는 생선장수

 

그에게는 한 여자아이의 꿈을 구면 꼭 재수가 없다는 징크스가 있습니다. 2년 전 단 하루, 슬비를 만나고부터 생긴 징크스입니다. 슬비를 만난 후부터 하는 일마다 불운이 끼고, 그가 가진 소중한 것들이 사라지고, 어머니를 잃고, 목숨까지 잃을 뻔했습니다. 그렇게 저승 문턱에서 살아 돌아온 그는 고명성이라는 이름으로 예전과는 다른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2년 만에 슬비가 나타났습니다. 자신에게 행운을 주겠다며. 당연히 밀어내려 합니다. 그런데 그녀와 함께할수록 그녀와 함께 있고 싶어 집니다. 그리고 2년 동안 잊고 지냈던 그의 능력들이 되살아나기 시작합니다.

 

 

 

 

ⓒ KBS2

SMALL

선삼중 (전광렬)

#금화 그룹 회장, 민준의 아빠

 

금화 건설을 모기업으로 시작해 호텔, 리조트, 백화점과 유통업으로 사세를 넓히고, 현재는 바이오시밀러 제약분야에 진출한 대기업 금화 그룹을 일구어낸 장본인입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청춘들의 존경 대상인 그의 성공신화에는 예언의 무녀인 미수가 있습니다. 선삼중은 다음번 예언의 무녀인 슬비의 주인을 그의 아들 민준으로 만들려 합니다. 하지만 슬비가 도망치자, 슬비가 바깥세상에서 얻은 모든 것들을 망가뜨립니다.

 

 

 

 

ⓒ KBS2

미수 (윤지혜)

#슬비 엄마. 예지력을 가진 '예언의 무녀'. 선삼중의 행운의 부적

 

슬비의 엄마로 예지력을 가진 예언의 무녀입니다. 한때 선삼중을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그녀가 원하는 것은 선삼중의 행운 부적이 아닌 진심 어린 사랑입니다. 스스로 한평생 금화 호텔의 비밀의 방에 붙잡혀 선삼중 회장의 부적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그 능력이 사라져 가자, 사랑을 위해 탈출하겠다는 슬비를 도와줍니다. 슬비는 꼭 사랑하는 사람과 원하는 삶을 살 수 있길 바랍니다.

 

 

 

 

ⓒ KBS2
ⓒ KBS2

728x90

 

ⓒ KBS2

시작한지 하루밖에 되지 않은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웹툰 원작으로 알려져있는데, 원작 웹툰도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고 해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9시 50분에 방송되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