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플레이 안나 결말 몇부작 수지 구두 아역 원작 시즌2

HOT 이슈

by loyal 쩡 2022. 7. 7. 17:1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쿠팡플레이

안나 (ANNA)

웹드라마

오픈 2022.06.24 (6부작)

채널 쿠팡 플레이 (금) 오후 08:00

원작 정한아 장편소설 <친밀한 이방인>

시청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믿는 순간, 거짓도 진실이 된다" 이름, 가족, 학력, 과거까지...

사소한 거짓말의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

 

 

 

ⓒ 쿠팡플레이

반응형

쿠팡 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안나>는 상대적 박탈감으로부터 비롯된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되며 결국 자신의 정체성과 삶의 일부를 잃어버린 여자 유미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인데요. 앞서 공개된 안나 1~4화가 굉장한 몰입도와 재미를 주고 있어 남은 5~6화에 대한 기대도 높아져가는 중입니다. <안나>는 총 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쿠팡플레이를 통해 2부작씩 공개가 되었어요.

 

 

 

ⓒ 문학동네

<안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안나>의 원작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분들도 늘어나는 중입니다. 쿠팡 플레이 안나 원작은 정한아 작가의 장편소설 <친밀한 이방인>으로, 현재 베스트셀러에 있어요. 2017년 10월 출간되었으며, '한 소설가가 자신의 소설을 훔친 비밀스러운 인물의 행적을 추적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책 내용을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이 책은 7년 동안이나 소설을 쓰지 못한 소설가 '나'는 어느날 신문에서 흥미로운 광고를 보게 되면서 시작하게 돼요. '이 책을 쓴 사람을 찾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소설의 일부가 적혀있는 광고였는데, 해당 소설이 과거 자신이 쓴 소설이라는 것을 알게 되죠. 그리고 그 뒤 내용은 책을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 쿠팡플레이

이유미/이안나 (배수지)

이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 된 여자입니다. 가난한 아버지와 청각장애가 있는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하고 싶은 것도 잘하는 것도 많았는데요. 결국 그녀는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지만 고단한 삶에 지쳐가는 이유미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이안나의 모습으로 변신하게 돼요. 

 

 

 

ⓒ 쿠팡플레이

SMALL

최지훈 (김준한)

유망한 벤처기업의 대표입니다. 젊은 나이에 자수성가를 했으며 남다른 야망을 품고 목표지향적인 삶을 추구하는 인물입니다. 자신과 비슷한 면을 가진 안나(유미)와 사랑 없는 결혼을 선택하고, 자신의 욕망을 실현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지지 않는 비정함으로 안나(유미)를 몰아붙입니다.

 

 

 

ⓒ 쿠팡플레이

이현주 (정은채)

유미(안나)의 전 직장 상사입니다. 타인에 대한 배려도 악의도 없이, 오직 자신이 우월한 인생을 즐기면서 사는 '마레 갤러리'의 작은 이사인데요. 과거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나 유학을 다녀온 후, 아버지가 소유한 갤러리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말단 직원이었던 유미가 전혀 다른 모습의 안나가 되어 나타나자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게 됩니다.

 

 

 

ⓒ 쿠팡플레이

728x90

한지원 (박예영)

타인에 대한 경계심이 강한 유미(안나)가 유일하게 믿고 곁을 내어주는 인물입니다. 안나가 다니고 싶어 하던 대학교의 교지편집부 선배(는 아니지만 안나가 해당 대학교를 다니고 있던 것으로 알고 있었기에)였는데요. 누구에게나 다정하고 이타적이며,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이며 대학 졸업 후 꿈꾸던 기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자가 된 후에도 유미(안나)와 친밀한 관계를 이어 나가며 안나의 든든한 힘이 되어줍니다.

 

 

 

ⓒ 쿠팡플레이

<안나>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드라마의 첫 장면에는 항상 "항상 그랬어요. 나는 마음먹은 건 다해요."라는 네레이션이 등장하는데요. 드라마의 회차를 거듭할수록 같은 대사가 다르게 느껴지는 것도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해당 드라마를 시청 중인 네티즌들 사이에는 '언제부터 안나의 인생이 어긋난 것일까?'라는 주제도 꽤나 화제가 되었어요.

 

그리고 그 보기에는 (안 보신 분들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습니다.) 음악 선생님과 연애를 했을 때, 부모님께 대학에 합력했다는 거짓말을 했을 때, 다니고 싶었던 대학교에 다니는 척 해당 대학의 행사에 참석했을 때, 행사에서 만난 오빠와 외국에 가기로 했을 때, 마레 갤러리에서 나와 현주 사칭을 하기 시작했을 때 등이 있지요. 여러분은 언제부터라고 생각하시나요?

 

 

 

ⓒ 쿠팡플레이

드라마 안나가 2회 차 밖에 남지 않은 만큼 쿠팡 플레이 안나 결말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죠. 안나 원작 <친밀한 이방인>을 읽으신 분들은 드라마 안나 결말에 대해 예측해보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드라마 <안나>와 책 <친밀한 이방인>의 스토리는 완전히 같지 않기 때문에 드라마 <안나>의 결말이 다 똑같이 궁금해하고 계실 거예요.

 

내일이면 드라마 안나의 결말도 공개가 될 텐데, 네티즌들 사이에는 안나 시즌2가 나온다는 말도 소소하게 있더라고요. 하지만 확실하게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안나를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시즌2도 꼭 나왔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