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춘월담 출연진 정보 공식영상 청춘월담 원작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넷플릭스

HOT 이슈

by loyal 쩡 2023. 1. 30. 17:3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N

청춘월담

장르 가상역사, 로맨스, 추리

방송 시간 월-화 / 오후 8:50 ~ 

방송 기간 2023년 2월 6일 - 2023년 4월 11일 (예정)

방송 횟수 20부작

출연 박형식, 전소니, 표예진, 윤종석, 이태선, 허원서 외

스트리밍 티빙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 tvN

728x90

소개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구원 로맨스

 

 

 

ⓒ tvN

tvN 월화 드라마 <미씽 : 그들이 있었다 2> 후속으로 예정되어 있는 박형식, 전소니 주연의 <청춘월담>입니다.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드라마인데요. 박형식, 전소니 배우 외에도 표예진, 윤종석, 이태선, 허원서 배우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기대를 받는 중입니다. 청춘월담 원작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드라마 청춘월담은 원작이 따로 없는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 tvN

반응형

현재 방영 중인 미씽 : 그들이 있었다 2는 13회까지 방영되었기 때문에 단 3회 만을 담겨두고 있는데요. 따라서 청춘월담은 다가오는 2월 6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청춘월담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tvN

이환 (박형식)

왕세자

 

한 번 본것은 모조리 기억하는 괴물 같은 기억력의 소유자

 

혼란스러운 어느 날, 그의 스승이었던 개성부윤 민호승과 그 가족을 죽인 범인 개성의 살인자 민재이가 스스로 나타난다. 온 세상이 그녀를 쫓는 더럽고 흉악한 수식어와 어울리지 않게, 사람을 꿰뚫어 보는 깊고 투명한 눈동자를 가진 여인, 민재이. 

 

"이 세상에 귀신은 없습니다. 귀신보다 무서운 인간의 속임수만 있을 뿐입니다." 민재이의 말 한마디에 오랜 불안이 씻겨 내려져가는 것만 같다. 자꾸만 이 여인을 믿고 싶어 지는데..

 

 

 

ⓒ tvN

SMALL

민재이 (전소니)

개성의 살인자

 

어려서부터 여느 사대부 여인과는 남달리 엉뚱했다. 호기심이 많았고, 세상의 모든 것이 궁금했다. 그래서 울음이 많으니 말이 많았고, 인정이 많으니 눈물도 많았고, 성품이 밝으니 웃음도 많았다.

 

하지만 어느 날, 정혼자와의 혼례를 앞두고 그녀가 차린 밥상을 받고 아버지와 어머니, 오라버니가 동시에 피를 토하고 죽게 되고, 하루아침에 가족을 몰살한 살인자이자 도망자 신세계 되어버리고 만다. 수배령이 붙은 상태에서 쫓기고 피하며 산을 넘으며 그녀는 세자가 아버지에게 보낸 밀서를 떠올린다. 모든 것을 바로잡기 위해 목숨을 걸고 세자를 만나러 가는 민재이. 

 

 

 

ⓒ tvN

가람 (표예진)

재이의 몸종

 

개성에서는 재이의 몸종이었다. 재이는 가람에게 하나뿐인 가족이었고, 큰 그늘이었고, 스승이었고, 벗이었다. 재이가 가자면 어디든 함께 갔고, 재이가 하자면 뭐든 함께 했다. 재이를 따라다니며 세상을 배우고 사는 법도 배웠으며, 자기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도 알았다. 

 

재이의 혼인을 앞두고 재이를 따라 한양으로 갈 예정이었지만 개성부윤댁이 살인사건으로 풍비박산이 나고, 재이가 누명을 쓰고 도피한 후 재이와 만나기로 약속했던 곳에서 김명진을 만난다.

 

 

 

ⓒ tvN

한성온 (윤종석)

병조정랑

 

조선의 근간을 세울 때부터 함께 해온 명문가, 영산한문의 종손.

 

반듯하고 강직하며, 따뜻하다. 타고난 기품과 학식, 애민의 마음까지 갖춰 경국지재라는 칭찬이 자자하다. 환이 대군 시절 같은 스승 밑에서 동문수학하며 자라온 벗이었으나, 호나이 세자의 자리에 오르며 멀어졌다. 환은 저주의 문장 '벗이 너에게 등 돌리고 칼을 겨눌 것이며' 때문에 성온에게 거리를 두고 있지만, 영문을 알 리 없는 성온은 야속하고 서운하기만 하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