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출연진 정보 공식영상 성스러운 아이돌 후속

HOT 이슈

by loyal 쩡 2023. 3. 27. 17:4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tvN

 스틸러 : 일곱 개의 조선통보 

장르 케이퍼, 코미디, 액션

방송 시간 수 ~ 목 / 오후 10시 30분 ~ 

방송 기간 2023년 4월 12일 ~ 2023년 5월 18일 (예정)

방송 횟수 12부작

채널 tvN

출연 주원, 이주우, 조한철, 김재원, 최화정, 이덕화 外

스트리밍 티빙

 

 

 

ⓒ tvN

728x90

소개

베일에 싸인 문화재 도둑 스컹크와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가 뭉쳐, 법이 심판하지 못하는 자들을 상대로 펼치는 케이퍼 코믹 액션

 

 

기획의도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가 없고 문화재를 잃은 민족에겐 과거도 없다!” 베일에 싸인 문화재 도둑 스컹크와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가 뭉쳐, 법이 심판하지 못하는 자들을 상대로 펼치는 케이퍼 코믹 액션! 5천 년의 찬란한 역사 속, 우수한 문화를 일궈 온 대한민국. 하지만 현재 우리 문화재 18만 여 점은 세계 곳곳에서 타향살이를 하고 있다. 그것만 해도 속이 타는데... 일부 '개인'들에 의한 불법 밀거래도 부지기수! 하지만 법적으로 이를 회수할 방법은 없다. 그런데 가만..? 공적으로 못 뺏으면, 사적으로 털어버리면 그만이잖아? 여기, 사라진 문화재를 되찾기 위한 사람들이 뭉쳤다! 서울지방경찰청 문화재전담팀과 문화재청 특별조사과 공무원. 그들은 베일에 싸인 문화재 전문 도둑 '스컹크'를 극적으로 섭외! 준법정신 제대로 상실한 문화재 강제 환수팀 ‘카르마’를 창단한다. 그리고 그들 앞에 놓인 역대급 스케일의 미션, 과거 문화재 약탈 부대가 대한민국 어딘가에 시가 30조 원에 달하는 대량의 문화재와 영험한 구슬을 숨겨놓았다는 것…! 비밀의 장소로 가는 위한 유일한 열쇠, 일곱 개의 조선통보를 찾는 팀카르마의 케이퍼 코믹 액션 대작전이 시작된다.

 

 

 

ⓒ tvN

반응형

황대명 30대 중반 / 문화재청, 특별조사과 공무원

어릴 적부터 공부는 물론 운동에도 큰 재능을 보이는 엄친아 계의 일인자였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큰 슬픔에 빠진다.

과거 아버지의 뜻을 잇기 위해 서울대 고고미술사학과에 진학했고, 문화재청 소속 특별조사과 정규직 공무원이 됐다.

그러던 어느 날 반강제적으로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팀카르마’에 합류하게 된 대명,

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대명은 좀처럼 스컹크와 같은 자리에 나타나지 않는다.

 

 

 

ⓒ tvN

스컹크 신원 미상 / 전국구 골동품 도둑 

사회 고위층들이 불법적으로 은닉 중인 문화재들만 골라 턴다. 

지금까지 100여 개의 문화재들을 훔쳤지만, 피해자가 불법적으로 소유하고 있었기에 신고자도 도난품도 없다.

 도둑을 터는 도둑이라 좋은 놈인지 나쁜 놈인지 분간이 안 된다. 

항상 범죄 현장에 특이한 악취를 남겨 스컹크라 불린다.

 

 

 

SMALL

ⓒ tvN

이춘자 49세 / 스컹크의 비밀 파트너 

학창 시절 그녀가 취미로 개발한 해킹프로그램 때문에 국가의 부름을 받아 

안기부에서 비밀 첩보 요원들의 정보수집과 장비 제작을 맡는 서포터로 활약했다. 

냉전 시대가 막을 내리고 안기부가 해체되자 실직하게 됐지만, 미리 사둔 미래형 주식과 각종 특허로 벼락부자가 됐다. 

돈으로 누리는 기쁨이 줄고, 삶이 무료해질 무렵 스컹크를 만나며 삶의 활력을 되찾는다. 

이후, 팀카르마에 합류해 마음껏 재능을 펼치게 된다.

 

 

 

ⓒ tvN

현재 방영 중인 <성스러운 아이돌> 후속으로 <스틸러 : 일곱 개의 조선통보>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스틸러 :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베일에 싸인 문화재 도둑 스컹크와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가 뭉쳐, 법이 심판하지 못하는 자들을 상대로 펼치는 케이퍼 코믹 액션인데요. 우리나라 문화재를 소재로 드라마를 만들었다는 점이 신선합니다. 

 

드라마 카르마에는 주원, 이주우, 조한철, 최화정, 이덕화 배우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첫 방영일은 4월 12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오후 10시 30분, tvN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보기, 스트리밍 서비스는 티빙을 통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