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출연진 포토 결말 원작

HOT 이슈

by loyal 쩡 2024. 3. 19. 17:3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공식 포스터

 

 당신이 잠든 사이 

 

장르  미스터리, 멜로, 로맨스

국가  대한민국

러닝타임  10분

개봉  2024년 3월 20일

관람 등급  12세 관람가

배급  트윈플러스파트너스㈜

출연  추자현, 이무생

 

 

 

 

 

728x90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공식 포토

줄거리

행복했던 부부, 사라진 기억 그리고 의심스러운 남편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3년 차 부부 ‘준석’과 ‘덕희’. 

일도 가정도 평탄했지만 ‘덕희’가 교통사고로 선택적 기억 상실증을 앓게 된다. 

지난 결혼 생활이 머리 속에서 사라져 ‘덕희’는 초조해 하지만 늘 다정한 ‘준석’의 위로로 천천히 기억을 찾아가려고 한다. 

어느 날, 작가인 ‘준석’은 자서전 작업을 위해 ‘덕희’와 떨어져 강릉 작업실로 잠시 떠나게 되고 

매일 ‘준석’과의 통화로 외로움을 달래던 ‘덕희’에게 예상치 못한 전화 한 통이 걸려온다. 

속도위반 통지서, 카드대금 연체, 호텔 결제 내역까지… 

‘준석’의 알 수 없는 행적들이 밝혀지는데. 내가 알던 남편은 도대체 누구일까.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공식 포토

추자현, 이무생 주연의 미스터리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개봉이 다가왔습니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는 3월 20일 개봉 예정인데요. 비슷한 이름의 드라마와 영화가 있기 때문에 원작이 따로 있다고 착각할 수도 있지만, 이번에 개봉하는 미스터리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는 따로 원작이 없는 작품인 것 같아요.

 

반응형

 

3년이라는 행복한 결혼 생활 도중, 교통사고로 인해 선택적 기억 상실증을 앓게 된 아내와 그런 아내를 항상 다정한 모습으로 바라봐주는 남편의 이야기를 남은 <당신이 잠든 사이>. 서로를 의지하면 생활을 계속하던 도중, 어느 날 남편은 자서전 작업을 위해 집을 잠시 떠나게 된다고 하는데요.

 

남편이 떠난 이후 집으로 날아오는 속도 위반 통지서, 카드대급 연체, 호텔 결제 내역 등.. 남편의 알 수 없는 행복들이 밝혀지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 영화라고 하네요. 항상 다정했던 남편의 진짜 모습은 무엇일지도 매우 궁금해집니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공식 포토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등장인물

 

윤덕희 (cast. 추자현)

대학 시절의 연인 김준석(이무생)과 결혼 후,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하던 도중 사고를 겪고 기억 상실을 경험하는 인물. 어느 날 남편의 의심스러운 행동들을 목격하게 되고, 이후 남편을 추적해 간다.

 

김준석 (cast. 이무생)

대학 시절의 연인 윤덕희(추자현)와 결혼한 인물. 아내밖에 모르는 애처가이자 세심하고 따뜻한 성격을 가진 소설가. 아내를 사랑하지만 비밀이 많은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SMALL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공식 포토

오늘을 기준으로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개봉일까지는 딱 하루가 남았는데요. 남편의 진짜 모습은 무엇인지, 왜 결혼한 지 3년이나 된 아내에게도 비밀이 그렇게 많았는지도 매우 궁금해지네요. 수상한 남편과, 기억 상실이라는 비극적인 상황에서도 남편을 끈질기게 추적하는 아내. 저는 개봉일에 맞춰 영화관으로 달려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