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댓글부대 출연진 예고편 시사회 원작 정보

HOT 이슈

by loyal 쩡 2024. 3. 25. 17:4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영화 <댓글부대> 공식 포스터

 

 댓글부대 

Troll Factory (2024)

 

장르 범죄, 드라마, 스릴러

원작 장강명 - 소설 <댓글부대>

출연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

 

촬영 기간 2023년 3월 6일 ~ 2023년 6월 17일

개봉일 2024년 3월 27일

상영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

 

인터넷에서 본 글 어디까지 믿으세요? 
어디부터 진실이고, 어디까지 거짓인가

 

 

영화 <댓글부대> 공식 포스터

 

영화 댓글부대 소개

실력 있지만 허세 가득한 사회부 기자 ‘임상진’ 대기업 ‘만전’의 비리를 취재하지만 오보로 판명되며 정직당한다. “기자님 기사 오보 아니었어요. 다 저희들이 만든 수법이에요” 그러던 어느 날, 의문의 제보자가 찾아온다. 자신을 온라인 여론 조작을 주도하는 댓글부대, 일명 ‘팀알렙’의 멤버라고 소개한 제보자는 돈만 주면 진실도 거짓으로, 거짓도 진실로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불법은 아니에요. 합법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제보, 어디부터 진실이고, 어디까지 거짓인가?

 

 

 

728x90

영화 <댓글부대> 공식 포스터
손석구 주연의 영화 <댓글부대>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댓글부대는 실력 있지만 허세 가득한 사회부 기자 임상진이, 대기업의 비리를 폭로하지만 오보로 판명되며 정직당한 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오보로 판명된 자신의 기사가 사실은 오보가 아니고, 댓글부대로 인해 조작된 여론 때문에 오보 판정을 받게 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 임상진은 어떤 방법으로 댓글부대의 실체에 다가가게 될까요?

 

 

 

반응형

영화 <댓글부대> 공식 포토

영화 댓글부대 등장인물

● 임상진 (손석구)

  : 대기업의 횡포를 고발하는 기사가 오보로 몰리며 이 인해 정직당하고 복직을 노리며 '댓글부대'의 실체에 다가가는 기자.

● 찡뻑킹 (김성철)

  : "최대한 어그로 끌어" 댓글부대 '팀 알렙'의 멤버. 돈을 벌기 위해 빨느 두뇌 회전을 선보이며 여론 조작을 주도한다.

● 찻탓캇 (김동휘)

  : "악플도 다 가짜예요" 댓글부대 '팀 알렙'의 멤버. 임상진에게 '댓글부대'의 존재를 제보한다.

● 팹택 (홍경)

  : "분위기 바뀌는 거 한 순간이네 시발" 댓글부대 '팀 알렙'의 멤버. 온라인 여론 조작의 위력을 체감하고 점점 더 빠져든다.

 

 

 

SMALL

영화 <댓글부대> 공식 포스터

댓글부대 언론 시사회 평은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기 때문에 더 기대가 되는 것도 사실인데요. 댓글 부대에 출연하는 손석구와 홍경 배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에서도 호흡을 맞춘 적이 있습니다. 

 

영화 댓글부대가 개봉하면서 영화 댓글부대 원작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영화 댓글부대의 원작은 장강명의 동명 소설 <댓글 부대>입니다. 영화와 원작의 차이가 있다면 주요 인물들의 별명이 일부 변경되었다고 해요. 

 

영화 댓글 부대 개봉은 오늘을 기준, 이틀 뒤인 3월 27일 수요일입니다! 마침 문화의 날이기 때문에 개봉날에 맞춰 저렴한 금액으로 영화 댓글 부대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문화의 날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로, 17시 ~ 21시 사이에 상영하는 영화를 단돈 7천 원에 관람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