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모닝 메뉴 종류 시간 체크하기

일상 TIP

by loyal 쩡 2020. 9. 11. 16:4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이미지 ⓒ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요즘은 아침을 챙겨 드시는 분들이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간혹 가다 아침부터 엄청난 배고픔이 밀려오는 날도 있기 마련입니다. 그럴 때는 대충 편의점에 들러 허기짐을 달래기도 하고, 프랜차이즈 음식점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외출이 귀찮은 경우에는 간단한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맥도날드에서는 이러한 분들을 위한 맥모닝 메뉴들을 제공합니다. 다만 맥모닝 메뉴를 판매하는 시간에는 오직 맥모닝 메뉴만 주문이 가능하고, 일반 메뉴를 판매하는 시간에는 오직 일반 메뉴만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확인해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그렇다면 지금부터 맥모닝 메뉴 종류 및 이용 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모닝 메뉴는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휴대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맥모닝 메뉴는 단품 메뉴와 세트메뉴로 나누어집니다. 단품 메뉴는 말 그대로 단품이고, 세트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해시브라운 등의 메뉴가 추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단품 메뉴 종류입니다. 치킨 치즈 머핀,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베이컨 토마토 머핀, 소시지 맥머핀,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 스낵랩, 디럭스 브렉퍼스트, 핫케익 3조각, 핫케익 2조각 등이 있습니다.

 

 

 

ⓒ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다음은 세트메뉴입니다. 에그 맥머핀 콤보, 베이컨 에그 맥머핀 콤보, 소시지 에그 맥머핀 콤보, 치킨 치즈 머핀 세트, 에그 맥머핀 세트,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소시지 맥머핀 세트, 디럭스 브렉퍼스트 세트, 핫케익 3조각 세트 등이 있습니다.

 

콤보는 단품 메뉴와 아메리카노 구성이며 세트는 단품 메뉴와 아메리카노, 해시브라운 구성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세트 메뉴 중에는 핫케익 3조각 세트만 해시브라운이 추가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맥모닝 메뉴 이용 시간은 오전 4시 ~ 10시 30분입니다. 오직 이 시간에만 매장을 통한 맥모닝 주문, 맥딜리버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전 시간 확인이 필요합니다.

 

 

 

ⓒ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맥도날드 홈페이지를 통해 영양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하고자 하는 메뉴를 클릭한 후, 영양정보 카테고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칼로리뿐만 아니라 중량, 당, 단백질, 포화지방, 나트륨, 카페인 함량 체크가 가능합니다.

 

 

 

ⓒ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을 위한 메뉴 성분 카테고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문 전 확인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맥모닝 메뉴 종류 및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