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케이 광자매 후속 신사와 아가씨 줄거리 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8. 9.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KBS2

지난 3월 13일 방영을 시작한 <오케이 광자매>가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인데요. 5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고, 현재 39화까지 방영하였습니다. 따라서 약 2달 정도 후면 종영을 하게 되는 것이지요.

 

 

 

ⓒ NAVER

KBS2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는 신사와 아가씨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해요. 현재 공개된 출연진은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안우연, 윤진이, 김영옥, 차화연, 이휘향, 임예진, 오현경, 이종원, 이일화 등입니다. 

 

 

 

지현우는 2020년 방영했던 MBC every1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이후, 방영 예정인 <신사와 아가씨>가 첫 지상파 주연작인데요. 아내와 사별하고 세 아이를 홀로 기르는 이영국 역할을 맡았다고 해요. 

 

 

 

또한 배우 이세희는 밝고 당찬 성격의 입주 가정교사 박단단 역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지현우와 다르게, 이세희는 2015년 나윤권의 뮤직비디오 '364일의 꿈'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인데요. 최근 방영한 JTBC 드라마 <라이브온> 정희수 역으로 소름 돋는 연기를 보여주어 주목을 받았던 적이 있어요. 요즘 방영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에도 조연 강소예 역을 맡아 출연 중입니다.

 

 

 

728x90

<신사와 아가씨>는 신창석 연출, 김사경 극본으로 알려져 있어요. 신창석 감독은 앞서 KBS2 <비밀의 남자>, <끝까지 사랑> 연출을 맡았던 경력이 있습니다. 김사경 작가는 KBS2 <하나뿐인 내편>, MBC <불어라 미풍아> 작가이기도 해요. 시청률 제조기인 신창석 감독과 김사경 작가의 조합이 많은 사람들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는 최근 대본 리딩도 마친 상태인데요. 배우 이세희가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을 차지한 만큼, 박단단역을 어떻게 소화해낼지도 매우 궁금하네요. 배우 윤진이도 <신사의 품격>, <괜찮아 사랑이야>, <연애의 발견>, <가화만사성>, <한여름의 추억>, <하나뿐인 내편> 이후 2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입니다.

 

 

 

KBS2 드라마 신작 <신사와 아가씨>는 오는 9월 25일 토요일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방송 시간은 <오케이 광자매>와 마찬가지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이니 참고해주세요!

 

 

 

5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내년 2~3월이면 종영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요. 현재 신사와 아가씨 후속작으로 예정되어있는 작품은 <전설의 목욕탕집>입니다. <전설의 목욕탕집> 첫 방영일은 2022년 3월 정도가 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