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지옥 개봉일 원작 웹툰 결말 제작사 관련주 시즌2

HOT 이슈

by loyal 쩡 2021. 11. 22. 17: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NETFLIX <지옥>

 

 NETFLIX  지옥 

 

오픈

2021.11.19

 

줄거리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 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출연

유아인, 김현주, 박정민, 언진아, 양익준, 김도윤, 김신록, 류경수, 이레

 

제작사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제작진

연출 / 연상호

각본 / 연상호, 최규석

 

 

 

 

ⓒ NETFLIX <지옥>

지난 11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6부작 드라마 지옥이 공개되었습니다. 클라이맥스 스튜디오가 제작했으며 장르는 스릴러, 호러, 판타지, 범죄입니다. 원작은 연상호, 최규석 작가의 동명 네이버 웹툰 <지옥>입니다.

 

네이버 웹툰 지옥 정보

작가

연상호, 최규석

 

연재

완결 (총 57화)

 

장르

스릴러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인간들이 직면한 기적인지 저주인지 알 수 없는 초자연적 현상.

감당할 수 없는 현실을 감당하기 위해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지옥. 

 

 

 

 

ⓒ NETFLIX <지옥>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지옥>은 총 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부작 모두 11월 19일 공개되었기 때문에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드라마 <지옥>의 러닝 타임은 1화 48분, 2화 53분, 3화 53분, 4화 42분, 5화 55분, 6화 60분으로 총 311분 (5시간 11분)입니다.

 

 

 

ⓒ NETFLIX <지옥>

728x90

드라마 <지옥>은 시즌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시즌 1은 2020년 9월부터 2021년 1월까지 촬영했다고 하는데요. 지옥 시즌 2의 촬영 계획과 개봉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공개된 것이 없습니다. (약 스포) 지옥 시즌 1은 1화 ~ 3화는 배우 유아인, 4화 ~ 6화는 배우 박정민의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유아인의 강렬함으로 지옥이 등장했다면, 박정민이 지옥을 굳혀주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NETFLIX <지옥>

<지옥>의 연상호 감독은 앞서 영화 <부산행>으로 관객들에게 충격을 선사한 바 있는데요. 이후 <부산행> 속편으로 알려진 <반도>, 그리고 드라마와 영화가 모두 만들어진 작품 <방법>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반도>에서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은 배우 '이레'가 넷플릭스 <지옥>에 다시 한번 출연하는 부분도 눈이 가네요.

 

 

 

ⓒ NETFLIX <지옥>
ⓒ NETFLIX <지옥>

지옥 결말 (스포)

배영재(박정민)의 아내 송소현(원진아)은 출산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자신의 아기를 찍기 위해, 아기가 있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우연히 자신의 아기가 3일 후 지옥에 간다는 시연을 받는 장면을 보게 되죠. 이후 새 진리회의 추적을 받게 되고, 마침내 송소현의 아이는 괴물들로부터 죽을뻔하게 되지만 배영재와 송소현의 희생으로 목숨을 구하게 되는데요. 이후 아기가 살아남은 것에 대해 받아들이 미 못하는 이동욱(김도윤)이 아기를 죽이려 하지만, 오히려 시연을 당하게 되고 민혜진(김현주)이 아이를 데려가면서 끝이 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