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친코 한수 선자 드라마 등장인물 뜻 애플tv 공식영상 소설

HOT 이슈

by loyal 쩡 2022. 3. 24. 17:3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Apple TV+

파친코

웹드라마 / 8부작

 

오픈 2022.03.25

채널 Apple TV+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Apple original 시리즈 '파친코' - Pachinko. 고국을 떠나 억척스럽게 생존과 번영을 추구하는 한인 이민 가족 4대의 삶과 꿈을 그려낸 대하드라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에 빛나는 윤여정과 더불어 이민호, 진 하, 김민하 등 출연

 

제작 정보

제작진 / CP 수휴

                제작 조던 무르시아

                감독 코고나다, 저스틴 전

                 PD 리처드 미들턴, 테레사 강-로우, 린제이 스프링어, 마이클 엘렌버그

 

 

 

ⓒ Apple TV+ '파친코' 공식 예고편 캡처

선자 (노년) - 윤여정

한국인 여성. 1989년, 선자는 삶의 갖은 고난과 시련을 극복한 후 조용하고 평화로운 삶을 영위한다. 그러던 어느 날, 손자 솔로몬의 소식이 들려온다. 가족 모두에게 힘들었던 과거의 악몽이 되살아나며 솔로몬은 판단력을 잃기 시작하고, 선자는 다시금 자신의 과거를 마주하며 맞서 싸워야 하는 위치에 서게 된다. 

 

 

 

ⓒ Apple TV+ '파친코' 공식 예고편 캡처

한수 - 이민호

한국인 남성. 1930년대 혈혈단신으로 한국을 떠나 자수성가한 사업가로, 총명한 두뇌와 빈틈없는 사업 수완으로 무장했다. 세상 물정 모르는 선자와 은밀한 사랑을 나눈다. 바람 잘 날 없는 한수의 삶에 시골 처녀 선자는 등대 같은 존재였고, 그런 선자를 한수는 온전히 보내줄 수가 없다.

 

 

 

ⓒ Apple TV+ '파친코' 공식 예고편 캡처

솔로몬 - 진하

한국인 남성. 선자의 손자이자 둘째 아들 모자수의 아들. 일본 내 한국인 이민 가정에서 태어나 유아기를 일본에서 보냈지만 차별을 피해 청소년기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다. 하지만 큰돈을 벌 사업 건으로 인해 고향으로 돌아오게 되고, 어른이 된 솔로몬은 자신의 밝은 미래를 위한 미국 유학 생활은 가족의 피땀 어린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했음을 깨닫게 된다. 결국 솔로몬은 선택의 기로에서 가족과 커리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 Apple TV+ '파친코' 공식 예고편 캡처

728x90

선자 (청년) - 김민하

10대 한국인 여성. 일제 강점기, 홀로 남은 어머니와 함께 어부들이 묵는 하숙집 운영을 돕던 16세의 소녀 선자는 비범한 남자를 만나 아이를 갖게 되지만 둘은 이뤄질 수 없다. 선자는 더 나은 삶을 찾아 일본으로 가게 되지만, 눈앞에 마주한 현실은 가혹하기만 하다. 삶과 꿈이 소멸될 것만 같은 순가에도 끈질긴 노력과 사랑의 힘으로 선자는 장애물을 하나씩 넘어 나아가며 삶에 대한 의지를 다진다.

 

 

 

ⓒ Apple TV+ '파친코' 공식 예고편 캡처

애플 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가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파친코는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 드라마인데요. 고국을 떠나 억척스럽게 생존과 번영을 추구하는 한인 이민 가족 4대의 삶과 꿈을 그려낸 이야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윤여정 배우와 이민호, 진 하, 김민하 배우가 출연합니다. 

 

 

 

ⓒ Apple TV+ '파친코' 공식 예고편 캡처

윤여정 배우와 이민호 배우는 이미 유명하지만, 진 하 배우와 김민하 배우는 생소하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배우 진하는 한국계 미국 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아직 자세한 프로필을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2018년 라이브 버전에서 안나스 역을, 해밀턴(뮤지컬)에서 2021년부터 에런 버 역을 맡고 있는 뮤지컬 배우이기도 합니다.

 

 

 

ⓒ Apple TV+ '파친코' 공식 예고편 캡처

김민하 배우는 2016년 웹드라마 '두 여자 시즌 2'로 데뷔했으며 1995년 9월 1일 생입니다. 2017년 '학교 2017'에서 여승은 역으로, 2018년 '검법 남녀'에서 박미영 역으로, '하찮아도 괜찮아'에서 유혜영 역을 맡은 경력이 있습니다.

 

 

 

ⓒ Apple TV+ '파친코' 공식 예고편 캡처

'파친코'의 감독은 한국계 미국인 감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원작 소설의 작가는 미국인인 이민진입니다. 드라마는 총 8부작으로 2022년 3월 25일 1~3화, 4월 1일 4화, 4월 8일 5화, 4월 15일 6화, 4월 22일 7화, 4월 29일 8화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