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트시그널4 제작 확정? 출연자 출연진 정보 루머 메기 정체

HOT 이슈

by loyal 쩡 2022. 10. 21. 17:2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채널A

많은 분들이 기다린 하트시그널 시즌4가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요. 시즌 1부터 엄청난 화제성을 모으기 시작했고, 출연자들도 출연 후의 인기로 연예인, 배우 또는 셀럽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트시그널4 출연자들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지 않을 수가 없는 상황인데요. 

 

 

 

ⓒ 채널A

SMALL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하트시그널 4 출연진 정보라며 올라온 글이 있긴 합니다. 해당 글에 의하면, 남자 2는 나이 28세로 아버지가 중견기업 CEO, 남자 2는 31세로 연매출 1000억 원의 회사 CEO, 남자 3은 나이 32세로 성형외과 개원의 (자기 건물), 남자 4는 33세로 검사라고 나와있습니다.

 

또한 여성 참가자에 대해서는 여자 1은 나이 25세로 프리랜서 아나운서, 여자 2는 나이 23세로 프리랜서 모델, 여자 3은 나이 21세로 승무원 준비생, 여자 4는 나이 20세로 학생이라고 하네요.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으며, 어떤 사람이 메기인지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728x90

ⓒ 채널A

반응형

남자 1 : 나이 28, 아버지가 중견기업 CEO

남자 2 : 나이 31, 연매출 1000억 원 회사 CEO

남자 3 : 나이 32, 성형외과 개원의 (자기 건물)

남자 4 : 나이 33, 검사

 

여자 1 : 나이 25, 프리랜서 아나운서

여자 2 : 나이 23, 프리랜서 모델

여자 3 : 나이 21, 승무원 준비생

여자 4 : 나이 20, 학생

 

해당 글의 진위 여부와 상관없이, 해당 글이 올라온 당시에는 하트시그널 시즌 4 촬영 목격담이 나오기도 하여 해당 글의 대한 신뢰성이 꽤나 있어 보였습니다. 당시 하트시그널 제작진 측의 공식 입장은 없었지만, 일부 커뮤니티에는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인스타가 공개되기도 했었는데요.

 

 

 

ⓒ 채널A

한편 채널A 측 관계자는 오늘인 10월 21일, "현재 제작 준비 중이고, 차주에 모집 관련 티저 영상이 나올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모집 티저가 이제 나온다는 것은 아직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자들은 확정되지 않았다는 뜻이기도 하죠. 따라서 위의 루머는 정말 루머일 뿐, 지금은 하트시그널4 제작이 확정되어 제작 진행 단계에 돌입하기 시작했다는 것까지만 진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하트시그널 시즌4는 전 시즌과 같은 제작진들로 구성되었으며, 아직은 준비 과정이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방송 일정이 잡히지는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촬영 예정 기한은 올해 가을 ~ 겨울 ~ 봄 정도로 예상할 수 있지만 하지만 역시나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환승연애, 체인지데이즈, 체인리액션, 나는 솔로 등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들이 넘치는 요즘인데요. 이러한 연애 리얼리티 유행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하트시그널이 시즌 4 역시도 전 시즌과 같은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