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규성 지민주 연인 아님! 조규성 고향 군대 닮은꼴

HOT 이슈

by loyal 쩡 2022. 12. 5. 17:3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지민주 인스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축구대회 조별리그 H조 2차전, 가나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축구선수 조규성에 대한 관심이 엄청납니다. 조규성은 이번 월드컵을 통해 훈훈한 외모로도 화제가 되었지만, 한 경기에서 두 골을 기록하면서 주가가 엄청나게 폭등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도 3만 명 수준에서 단시간에 200만 명이 넘는 등 엄청난 스타가 되었습니다.

 

 

 

ⓒ 지민주 인스타

 

728x90

그리고 이러한 축구선수 조규성의 연인으로 2003년생 모델 지민주가 지목되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두 사람이 맞팔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처음 열애설이 제기된 것입니다. 하지만 모델 지민주의 소속사측은 사실이 아니라며 조규성과의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 지민주 인스타

모델 지민주는 소속사 엘삭 모델 매니지먼트로 알려져 있으며, 국적은 한국이고 170cm 장신이라고 합니다. 현재 학교나 고향 등 다른 정보는 정확하게 알려진 것이 없는 상태입니다.

 

 

 

ⓒ 조규성 인스타

반응형

축구선수 조규성은 1998년 1월 25일 출생으로 현재 만 24세 인데요. 경기도 안산시 출신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키는 189cm이고 체중은 82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 조규성 인스타

조규성 선수는 2022년 11월 24일 있었던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1차전 우루과이전에서 교체 선수로 출전하는 모습이 중계화면에 잡히면서 처음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인해 각종 해외 SNS에서 화제가 되었고, 해외 리그에서 뛴 경력이 없음에도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댓글의 대부분을 외국인 여성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축구선수 중 2위로, 손흥민 선수 다음이라고 합니다.

 

 

 

ⓒ 조규성 인스타

SMALL

조규성은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로 단일 경기 멀티골 득점자입니다. 조규성의 2골 득점 덕에 대한민국이 골득실차 득점 우선순위에서 우루과이를 제치고 16강에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조규성 선수가 많은 관심을 받게 된건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이지만, 사실 조규성 선수는 K리그2 FC 안양 시절부터 홈경기 종료 후 몰리는 싸인 요청, 사진 요청으로 인해 퇴근이 항상 늦어질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조규성 선수의 닮은꼴로 언급되는 인물들은 배우 주지훈, 박서준과 몬스타 엑스 아이엠, 에이티즈의 산, 더보이즈 주연 등이 있습니다.

 

 

 

ⓒ 조규성 인스타

내일 오전 4시면 우리나라의 16강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브라질전에서 이기게 되면 일본과 8강전을 하게될 가능성이 있어 몹시 기대가 되는데요. 비록 브라질은 피파랭킹 1위, 우리나라는 피파랭킹 28위이지만 브라질은 피파랭킹 43위인 카메룬에게도 패한 전적이 있기 때문에 긴장감을 늦출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가 16강전에서 올라가게 되면 다가오는 토요일 0시(금요일 밤 12시)에 8강 경기를 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