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기의 X MBC 몇부작 웨이브 위기의 엑스 결말

HOT 이슈

by loyal 쩡 2023. 2. 16. 17:2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wavve

 위기의 X 

■ 장르 코미디

■ WAVVE 공개일 2022년 9월 2일 ~ 2022년 9월 9일

■ MBC 방송일 2023년 2월 7일 ~ 2023년 2월 21일

■ 방송 시간 화요일 오후 9시 ~ 

■ 방송 회차 6부작

■ 원작 에세이 <아재니까 아프다>

■ 출연 권상우, 임세미, 성동일, 신현수, 박진주, 이이경 외

■ 시청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독점 스트리밍 WAVVE

 

 

 

 

ⓒ wavve

728x90

소개

희망퇴직 - 주식 떡락 - 집값 폭등까지 인생 최대 하락장을 맞은 위기의 'a저씨'가 반등을 위해 영끌하는 현실 격공 코미디 

 

 

 

ⓒ wavve

반응형

위기의 X 등장인물 (주요인물)

■ 윤대욱 (a저씨) / 권상우

명문대 출신의 대기업 최연소 차장이자 엘리트 코스만 밟고 떡상 인생을 살던 도시 남자.

엘리트 인생을 살던 자존감 충만한 그가 세월의 직격타와 함께 하루아침에 벼락거지 위기에 내몰린다.

 

■ 미진 / 임세미

인기 웹소설 작가를 꿈꾸는 윤대욱 영혼의 단짝.

현실 어택을 제대로 맞고 울적해진 그에게 긍적의 기운을 불어넣어 주는 통 큰 아내.

남편에겐 한없이 다정하다가도 급발진 분노로 응징하기도 하는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 하준 / 성동일

츤데래 의사이자 윤대욱의 인생 선배. 겉모습은 심드렁해 보여도 알고 보면 속 깊은 반전 매력의 동네 명의.

뼈 때리는 말로 윤대욱을 늘 당황케 해도 주치의, 그리고 인생 선배로서 마음을 울리는 조언 역시 아끼지 않는 인생 멘토이다.

 

 

 

ⓒ wavve

SMALL

■ 앤디정 / 신현수

자동차 디테일링 스타트업 '루시도'의 사장. 제2의 스티브잡스를 꿈꾸는 나르시시스트이지만, 현실은 잡음 메이거 그 자체인 CEO.

뿐만 아니라 '루시도'의 영업 이사 우진과는 오랜 친구이자 앙숙으로 저세상 텐션의 트러블 케미가 있다.

 

■ 김대리 / 박진주

자동차 디테일링 스타트업 '루시도'의 대리. 20대에 은퇴를 꿈꾸는 파이어족으로, 남다른 절약정신이 있다.

 

■  우진 / 이이경

자동차 디테일링 스타트업 '루시도'의 영업이사. 이탈리아 유학파 출신으로 CEO와 가끔 멱살잡이를 하기도 한다.

 

 

 

 

ⓒ wavve

MBC를 통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위기의 X>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위기의 X>는 에세이 <아재니까 아프다>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인데요. 희망퇴직 - 주식떡락 - 집값 폭등까지 인생 최대 하락장을 맞은 위기의 a저씨가 반등을 위해 영끌하는 내용을 담은 현실 격공 코미디라고 하네요. 

 

권상우, 임세미, 성동일, 신현수, 박진주, 이이경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지난 2022년 9월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 되었지만 2023년 2월 MBC에 편성이 되었습니다. 웨이브는 스트리밍 이용권을 결제해야 하기 때문에, 위기의 엑스를 보고 싶었지만 보지 못했던 분들은 MBC를 통해 시청하면 될 것 같아요!

 

요즘 많은 MBC 예능 <놀면 뭐 하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진주와 이이경 배우가 함께 출연한다는 점도 시청 포인트 중 하나가 되겠죠? 박진주와 이이경 배우는 <위기의 X>를 먼저 촬영하고, 웨이브를 통해 <위기의 X>가 공개될 때쯤 예능 <놀면 뭐 하니?>의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 부분도 굉장히 흥미롭네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