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닥터 차정숙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

HOT 이슈

by loyal 쩡 2023. 4. 10. 17:3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 jtbc

 닥터 차정숙 

드라마

장르 메디컬, 가족, 성장

방송 시간 토 ~ 일 / 오후 10시 30분 ~

방송 기간 2023년 4월 15일 ~ 2023년 6월 4일 (예정)

방송 회차 16부작

채널 JTBC

출연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外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 jtbc

728x90

닥터 차정숙 소개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

 

 

 

ⓒ jtbc

반응형

차정숙 (엄정화 / 아역 : 박주원)

20년 차 전업주부에서 1년 차 가정의학과 레지던트가 되는 인물. 훌륭한 성적으로 의대를 졸업했지만, 종갓집 맏며느리이자 평범한 가정주부로 살아온 그녀는 사회에서 잘 나가는 동기들을 두고 살림의 여왕으로 거듭났다. 결혼과 육아, 시댁의 반대로 자아실현의 꿈은 멀어진 그녀에게 인생을 뒤흔들만한 사건이 발생하고, 고민 끝에 20년 전 포기했던 전공의 과정에 재도전을 결심한다.

 

 

 

ⓒ jtbc

SMALL

서인호 (김병철)

차정숙의 깐깐하고 예민한 남편. 대장항문외과의 과장으로, 완벽한 이중생활을 유지한느 도덕군자다. 집안일과 육아, 고된 시댁 살림까지 도맡아 분투하는 아내 정숙은 나 몰라라하고, 강한 자기애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취향에 품위와 체면을 손상하는 모든 것을 참지 못하는 완벽주의자다.

 

 

 

ⓒ jtbc

최승희 (명세빈)

서인호의 첫사랑이자 가정의학과 교수. 전국 12개의 종합병원을 소유한 의료재벌가의 딸로 세상의 풍파라고는 느껴본 적 없는 인물이다. 하지만 차정숙에게 첫사랑을 뺏긴 후 남들처럼 평범한 삶을 바라게 된다. 가정의학과 교수로서 레지던트 차정숙을 다시 맞닥뜨리며 최승희의 인생은 꼬일 대로 꼬여버린다.

 

로이킴 (민우혁)

자유연애주의 외과 의사. 다정하고 섹시한 매력을 장착한 그는 누구나 사랑에 빠질법한 마성의 남자다. 만인의 사랑을 받지만 누구에게도 진심을 주지 않던 로이킴은 이상하게 신경이 쓰이는 차정숙과 깊게 얽히기 시작한다.

 

서정민 (송지호)

외과 레지던트 1년 차. 차정숙과 서인호의 아들. 아버지를 늘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아버지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바등려고 노력하는 인물. 특히 허당스럽지만 때로는 병원에서 동기로 만난 엄마 곁에서 동분서주하는 든든한 아들이다.

 

전소라 (조아람)

외과 레지던즈 3년차. 이지적인 외모와 도회적인 분위기를 지녔으나 터프한 성격에 직업 정신까지 투철해 병원 내에서 완벽주의자이며 1년 차 차정숙의 직속 선배이다.

 

민채윤 (김예은)

가정의학과 인턴으로 늘 누군가에게 딴지를 걸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인물이다.

 

황미라 (조은유)

외과 의사.

 

이도겸 (임현수)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1년차. 따뜻하고 배려심 넘치는 성격에 정숙과 젊은 신입 레지던트 사이에서 세대차를 공감으로 극복해 나가는 캐릭터이다.

 

 

 

ⓒ jtbc

<신성한, 이혼> 후속 <닥터 차정숙>이 첫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배우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첫 방영일은 다가오는 4월 15일입니다. 

 

주연 차정숙 역을 맡은 엄정화는 작년 방영했던 <우리들의 블루스> 고미란 역 이후 처음으로 연기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노래와 연기 모든 방면에서 인정을 받은 엄정화가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매우 기대가 되네요. 엄정화의 남편 역을 맡은 김병철은 <SKY 캐슬>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후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둘의 케미도 5일 뒤인 4월 15일에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